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원작 인물관계도 몇부작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후속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원작 인물관계도 몇부작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후속드라마


tvN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후속 작품으로 7월 31일 오후 9시30분 첫 방송을 하는 드라마로 '악마에게 영혼을 판'은 스타 작곡가 하립이 영혼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자신이 누렸던 부와 성공이 한 소녀의 재능과 인생을 빼앗아 얻은 것임을 알고 소녀와 자신, 그리고 그 주변의 삶을 회복시키고 삶의 정수를깨닫는 이야기의 드라마라고 합니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방송 채널 : tvN  

방송 기간 : 2019년 7월 31일 첫 방송

방송 시간  :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9시 30분  

몇부작  : 16부작  

기획  : 이명한  

제작사 : 더문씨앤엠  

제작자 : 문정수  

연출 : 민진기  

극본 : 노혜영, 고내리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인물관계도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주요 등장인물

배우 정경호는 하립과 서동천 역으로 출연하며 스타 작곡가입니다. 하립은 10년 전 혜성처럼 나타나 온갖 장르를 넘나드는 히트곡 제조기라고 할 수 있으며, 당대 최고의 스타 작곡가라고 합니다. 


하립(정경호)에게는 10년 전 악마에게 영혼을 판 대가로 부와 성공, 젊음을 거머쥐었다는 비밀이 있었습니다. 그의 실제 모습은 56세의 무명가수, 70년대 듀오 의 멤버 '서동천'이였었죠.



하립은 영혼 계약의 만료를 앞두고 영혼 사수를 위해 악마 모태강과 인생을 건 게임을 시작하여 자신이 누렸던 부와 성공이 한 소녀의 재능과 인생을 빼앗아 얻은 것임을 알고 딜레마에 빠지게 됩니다.


배우 박성웅은 모태강과 류 역으로 출연하며 톱스타 배우입니다. 모태강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악마적 연기로 유명한 톱스타 배우이며, 무명 시절을 거쳐 현재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모태강이란 인물은 악마가 실제로 빙의된 상태로 인간과 영혼 계약을 맺고 그 몸을 숙주 삼아 살고 있는 '류'로 바로 악마의 본 정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악마는 다양한 숙주를 거처서 악마 '류'가 현재 배우 모태강의 몸을 빌려 쓰고 있는 것으로 하립과 영혼 계약을 체결한 '갑' 이기도 합니다.




배우 이설은 이경 역으로 싱어송라이터 입니다. 이경은 뒤로 자빠져도 코가 깨지는 불운의 인물로서 '음악'이란 꿈을 품고 살아가지만, 결코 대중 앞에 설 수 없는 비운의 무명 싱어송라이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경은 불행한 가정사로 18세 때 소년범이 되었고, 이후 줄곧 세상의 편견과 오해를 감내하며 살아가고 있는 인물입니다. 이경은 다양한 곳에서 아르바이트를 섭렵하며 살았으며, 만능 잡무테이너로 활약하는 등 극강의 생활력을 갖고 있습니다.


배우 이엘은 지서영 역으로 소울엔터테인먼트 대표로 출연합니다. 지서영은 하립의 소속사로서 소울엔터테인먼트 대표입니다.



10년 전 하립을 발굴해 지금의 스타작곡가로 만든 특급 공신으로 하립이 가장 신뢰하는 사람이자 가장 냉철한 조언자이기도 하죠. 옛 연인 모태강이 이충렬에 의해 새로운 소속 배우로 등장하면서 혼란에 빠진다고 합니다.


하립의 주변 등장인물

배우 오의식은 강하 역으로 하립의 동거인이며 3년 전 하립이 길에서 주워온 식구이며 과거의 기억을 잃었습니다. 하립에게 거침없이 말대꾸하는 사이며, 드라마광으로 모태강의 열혈팬이 되었습니다.


모태강의 주변 등장인물

배우 윤경호는 강과장 역으로 모태강의 현 비서이자 매니저로 출연하며, 그는 전직 국정원 출신이며 류의 실체를 아는 몇 안 되는 사람들 중에 하나로, 모태강에게 극심한 공포를 느끼는 인물입니다.



이경의 주변 등장인물

배우 손지현은 유동희 역으로 이경의 베스트 프렌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학창시절 왕따와 폭행을 당하던 동희를 이경이 구해 준 뒤로 완전한 이경의 편이 되었느데 공수래의 카페에서 이경과 함께 일하며, 이경의 속사정을 누구보다 잘 아는 절친 입니다. 


배우 김원해는 공수래 역으로 카페 주인으로 출연합니다. 이경이 일하는 카페의 주인이며 카페는 장사가 안 돼 어묵트럭에서 더 많은 수입을 올리고 있지요. 십 원 한 장에 민감한 자린고비지만, 이경이 세상 사람들에 치이고 다칠까 늘 걱정하는 인물입니다.



배우 소희정은 정선심 역으로 이경의 엄마 입니다. 이경을 홀로 키우다 김택상과 이룬 가정을 지키기 위해 갖은 애를 쓰고 있는데요. 제3자가 보기엔 딸 이경에게 너무 가혹한 엄마로 보이는데 겉으로는 모질고 무심해 보여도 누구보다 딸을 각별하게 생각하고 있는 엄마 랍니다.


배우 정기섭은 김택상 역으로 이경의 의붓아버지입니다. 김택상은 모든 분노를 술 마시고 선심과 이경을 때리는 것으로 풀었는데, 병상에 눕기 전까지는 10년째 사지마비로 누운 채 세상의 모든 소리들을 생생하게 듣고 있습니다.


배우 임지규는 경수 역으로 지구대 경찰로 출연하며, 이경의 과거를 아는 인물로, 이경이 또 불미스런 사건에 휘말릴까 측은지심으로 걱정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소울엔터 등장인물

배우 김형묵은 이충렬 역이며 소울엔터 공동대표로 출연합니다. 이충렬은 소울엔터 공동대표이자 과거 서동천과의 듀오 밴드 의 멤버이기도 하는데, 잠시 가수활동을 했지만 타고난 수완으로 평생 성공한 사업가로 살아왔으며 이제 엔터계로 그 세력을 확장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이충렬은 남들 앞에선 젠틀하고 넉살좋은 사람이지만, 돈 되는 것에 대한 촉과 감이 남다른 능력이 있습니다.



배우 송강은 루카 역으로 하립의 신예 어시스턴트로 출연합니다. 동유럽 몬테네그로에서 온 하립의 신예 어시스턴트로서 음악하겠다고 가출까지 감행한 4차원 꽃소년입니다.


루카는 긍정적이고 자유로우며 다정한 성격을 가진 인물로 피아노와 기타연주는 기본이며, 못 다루는 악기가 없이 다양한 악기를 다룰 수 있으며 또한 작곡 실력도 대단한 인물입니다.



배우 이화겸은 주라인 역으로 가수로 출연하며, 파워풀한 댄스실력을 자랑하는 걸그룹 출신 아이돌 디바로 강한 자기애와 티 없이 해맑은 성정의 소유자로 등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