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현 출사표 등장인물관계 장한비 나이 직업 친구 수목드라마

신도현 출사표 등장인물관계도 장한비 나이 직업 수목드라마

 

이번 7월 1일 첫 방송하는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에 배우 신도현은 구세라의 친구인 만화책방의 주인 장한비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배우 신도현은 1995년생으로 나이 24세이며, 키 174cm로 키가 크며,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을 공부했고, 2017년 박원 뮤직비디오 'all of my life'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VAST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는 배우 입니다.

 

 

배우 신도현은 2018년 한입만으로 드라마에 데뷔하였으며, 이후 시작은 키스, 스위치 세상을 바꿔라, 제3의 매력, 땐뽀걸즈, 더뱅커, 하자있는 인간들 그리고 최근에 방영한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배준희 역으로 추련하여 멋진 연기를 보여주었고 이번에 드라마 출사표에 출연합니다.

 

 

드라마 출사표에서 배우 신도현은 구세라의 친구인 만화책방의 주인 장한비 역으로 출연하여,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을 보여 주고, 공상과 덕질을 좋아하는 낙천주의자의 인물입니다.

 

 

출사표 드라마에서 장한비(신도현) 구세라(나나)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준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배우 신도현이 구세라 친구인 장한비 역으로 출연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출사표'는 총 32부작으로 2020년 7월 1일 밤 9:30에 첫 방송합니다. 우리 모두 본방 사수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