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이 그놈이다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 본어게인 후속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 본어게인 후속드라마

 

2020년 7월 6일 방송을 시작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는 비혼 주의자가 된 한 여자 서현주(황정음)가 어느 날 상반된 매력의 두 남자인 황지우(윤현민)와 박도겸(서지훈)으로부터 직진 대시를 받으면서 일어나면 비혼을 지키기위한 아슬아슬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본 어게인 후속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놈이 그놈이다 드라마에서 비혼을 외치는 서현주(황정음)의 자유분방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그런 그녀를 쫓아가는 남자 황지우(윤현민과 박도겸(서지훈)의 두 남자가 위트 있고 잼있게 이야기를 편친다고 합니다.

 

 

배우 황정음은 그놈이 그놈이다 드라마에서 능력있는 웹툰 기획팀장으로서 비혼주의자인 서현주 역으로 등장하게 됩니다.

 

 

배우 윤현민은 그놈이 그놈이다 드라마에서 차가움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가장 순수한 로맨티스트 황지우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윤현민은 드라마에서 선우제약 대표이사이면서 영리하고 비상한 두뇌로 젊은 나이에 높은 자리까지 꿰차고, 훈훈한 외모까지 겸비해 늘 화제의 중심에 있는 황지우 역이라고 하네요.

 

 

드라마에서 황지우라는 인물은 모든 것이 완벽하면서 수많은 여자들의 고백을 받고도 무관심으로 일관하면서 소문만 키워 미스터리한 남자로서 미스테리함을 보여주기도 하네요.

 

 

배우 서지훈은 스타 웹툰 작가이면서 능력과 재력을 겸비한 박도으로 출연합니다. 드라마에서 박도겸은 그를 떠나간 여자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만드는 능력을 가진 남자로서 매력과 능력, 재력을 모두 겸비한 뭇 여성들이 만나고 싶어하는 그런 멋진 남자라고 하네요.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비혼주의자인 여자 서현주(황정음)와 서현주를 쫓아가는 남자 황지우(윤현민), 박도겸(서지훈)의 두남자까지 거기에 박도겸을 관계가 있는 한서윤(조우리)까지 이들 네명의 인물이 사랑과 재미를 함께 보여준다고 하네요.

 

 

'본 어게인' 후속드라마인 '그놈이 그놈이다' 드라마는 총 32부작으로 흥미 진지한 이야기는 KBS2TV 월화요일 밤 9시 30분에 7월 6일부터 시청할 수 있답니다. 우리 모두 본방 사수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