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집 나이 본명 나혼자산다 출연

유이 집 나이 본명 나혼자산다 출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나혼자 산다'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수 겸 배우 유이(본명 김유진)이 출연한다고 하네요.

 

 

가수겸 배우 유이는 본명 김유진으로 1988년생 나이 32세로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졸업을 하였고, 2009년 애프터스쿨 싱글 앨범 '디바'로 가수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킹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유이는 2009년 MBC '선덕여왕'에서 어린 미실 역으로 브라운관에 데뷔하였으며, 당시 데뷔작인 선덕여왕에서 유이는 기대 이상의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후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출연하면서 악역을 맡으면서 더욱 알려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예능프로램에서도 다양하게 출연하였는데요. 그 데뷔작으로는 다이어리 오브 오소녀를 시작으로 우리 결혼했어요, 뮤직뱅크, 정글의 법칙, 한끼줍쇼, 아는 형님 등 다양한 예능프로에 출연하였네요.

 

 

이렇게 가수겸 배우 유이는 데뷔하자마자 각종 CF, 드라마, 예능 등을 두루 출연하면서 2009년 당시 가장 성공한 스타를 뽑으면 유이라고 할 정도로 '유이 신드롬'이라고 까지 하였다고 합니다.

 

 

드라마에 데뷔이후 시트콤 몽땅 내사랑, 오작교 형제들, 상류상회, 불야성, 맨홀 그리고 2018년도에 데릴남자 오작두, 하나뿐인 내편에 출연하였으나 최근에는 활동이 뜸한것 같네요.

 

 

2019년 아는형님에 출연이후 예능프로램에 보이지 않았는데 최근 '나혼자산다'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있네요.

 

 

예능 '나혼자산다' 출연하는 유이는 최초로 현재 살고 있는 자신의 집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며, 이미 방송촬영도 하였다고 하며 6월초 '나혼자 산다'에 방송을 한다고 하는데 기대가 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