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현역부A 박주희 자기야 노래 올하트 본선 진출

미스트롯2 현역부A 박주희 자기야 노래 올하트 본선 진출




미스트롯2 현역부A 마지막 출연자로 가수 박주희 출연하였는데요. 가수 박주희는 과거에 자기야 희트곡을 갖고 있는 가수 였답니다.




박슬기 참가자도 즐겨 불렀던 자기야를 희트시킨 탄탄한 가수가 이렇게 미스트롯에 도전하였다고 하네요. 그이유가 궁금하기도 하네요.



이렇게 미스트롯2 현역부A조 마지막 주자인 가수 박주희는 2001년 자기야 노래로 대히트를 하고 있었는데요.




어느날 갑자기 방송에서 보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미스트롯2 현역부A조 참가자 가수 박주희는 자신을 소개하기를 '자기야로 멈춘 인생 트롯 데뷔 20년차'라고 소개를 했어요.





이렇게 미르트롯2에 참여하고 있는 모두가 격하게 환영한 가수 박주희는 이번에도 자기 노래인 자기야를 멋지게 불러주었답니다.




또한 마스터 가수 장윤정 또한 하고 싶은 말이 많이 있었지만 노래먼저 듣고 이야기 하자고 하기도 했답니다.



미스트롯2 현역부A조 무대에서 매가급 희트곡인 자기야로 열창으로 부른 가수 박주희는 마스터의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이렇게 가수 박주희 노래가 끝나자 마스터 가수 장윤정의 과거를 회상하며 동생이라고 이뻐해준 박주희 언니에게 미안한 마음과 함께 눈물을 흘리기도 하였답니다.




가수 박주희는 2003년 갑자기 노래를 부르지 못했던 이유가 심각한 성대결절이 있었다고 하네요.




가수 장윤정이 이렇게 박주희 가수가 목이 아프다는 사실을 알고 가슾아파 했다고 합니다.



미스트롯2 현역부A조에 참가한 가수 박주희의 과거 사정을 알고 있는 마스터 가수 장윤정은 오늘 박주희 자기야를 듣고 고마운 무대라고 하였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