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우림 진달래 미스트롯2 본선 2차 노래 쓰러집니다 세월아[6회]

황우림 진달래 미스트롯2 본선 2차 노래 '쓰러집니다' '세월아' [6회]



1월 21일 목요일 밤 10시 TV조선 미스트롯2 본선 2차 1대1 데스매치 대결로 팀 미션 '진'인 황우림 참가자와 황우림 참가자가 지목한 진단래 참가자가 본선 2차 노래 대결을 진행했습니다.




미스트롯2 데스매치 1월 21일 첫 등장 부터 댄스와 가창력에 미모까지 겸비한 '진' 여왕 황우림 등장하였고, 다음으로 너만 진이냐 나도 진이다라고 진한 꺾기 보유자 진단래 참가자가 등장하였습니다.



미스트롯2 데스매치 자작에는 진 vs 진이라고 하였고, 특히 진달래 참가자는 팀 미션에서 발을 다처 깁스트롯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미스트롯2 본선 2차 1대1 데스매치는 진(황우림) vs 진(진달래) 대결로 본선 1차 팀미션 종료 후 진 선발에서 황우림 아니면 진달래 였다는 미스터들의 고민을 털어 놨을 정도로 진달래 참가자도 강력한 진 후보 였다고 하네요.



미스트롯2 본선 2차 황우림 노래 '쓰러집니다'


황우림 노래는 서주경 원곡인 '쓰러집니다'로 선곡을 하여 맹수 표범이 등장하고 얼굴을 가리고 나타났는데요. 뭔가 퍼포먼스를 준비했다는 암시를 주었는네요.



미스트롯2 본선 2차 데스매치 대결에서 황우림 노래 '쓰러집니다'를 포범과 함께 등장하여 마스터으 마음을 녹이는 춤과 간절하게 모습으로 표현하면서 쓰러집니다 노래를 불러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황우림 노래 '쓰러집니다'


미스트롯 2 본선 2차 진달래 노래 '세월아'


미스트롯 2 진달래 참가자 트롯의 맛인 꺽기의 여왕이라고 할 정도로 트롯의 맛을 보여주는 참가자이며, 이번 본선 2차 데스매치에서 미스트롯2 마스터인 장윤정 원곡 '세월아' 노래를 선곡했습니다.



미스트롯 2 본선 2차 데스매치 대결에서 진달래는 노래 '세월아'를 정통 트롯의 맛을 살려 자신의 꺾기 기교를 넣어 불러주였는데요. 이 꺾기가 조금은 과했다는 마스터의 평가를 받았습니다.



미스트롯2 진달래 노래 '세월아'



미스트롯2 본선 2차 황우림 노래 심사평 결과


이번 미스트롯2 1대1 데스매치 황우림 vs 진달래 노래 대결에서 조영수 마스터의 심사평은 누가 더 잘해서가 아니라 둘 다 못했는데 두 다 아쉬웠다라고 심사평을 해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황우림 '쓰러집니다' 노래의 심사평가에서 황우림 참가자의 리듬감이 너무 좋았으며, 이번 쓰러집니다 노래 선곡에 대해서 황우림의 장점을 보여주기에는 애매한 선곡을 한것 같다라고 했습니다. '쓰러집니다'의 곡의 가사가 슬픈 이별이야기 인데 신나게 부를 수 없는 표현이 애매한 곡이라고 했습니다.



미스트롯2 본선 2차 진달래 노래 심사평 결과


미스트롯2 진달래 노래 '세월아'를 선곡하여 불러주었는데요, 조영수 마스터 심사평은 진달래 참가자에게 너무 많이 꺾었다, 그래서 꺾기에 치우처 길을 잃은 노래 같았고, 노래를 잘한다기 보다 잘 꺾는 사람이구나 라고 느꼈다고 합니다. 


장민호 마스터의 심사평은 너무 꺾는것이 안좋은 습관이다며 오늘 진달래 노래는 꺾기가 넘치기 직전으로 꺾기가 과하면 노래에 독이 될 수 있다고 조언도 해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황우림 vs 진달래 하트 득표수 결과


오늘 미스트롯2 본선 2차 데스매치 황우림 vs 진달래 노래 대결에서 마스터의 하트 득표수는 황우림 6표, 진달래 5표로 1표차로 '쓰러집니다' 노래를 부른 황우림 승리 결과가 나왔습니다.




탁월한 리듬감을 갖고 있는 아이돌 황우림 참가자가 정통 트롯 진한 꺾기를 갖고 있는 여왕 진달래 참가자 대결에서 황우림 참가자가 다음 본선 3차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