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2 성민지 전유진 본선 2차 노래 길면 3년 짧으면 1년, 약속[6회]

미스트롯 2 성민지 전유진 본선 2차 노래 길면 3년 짧으면 1년, 약속[6회]



이번 미스트롯 2 본선 2차 데스매치 대결은 같은 중고등부 출연자인 전유진 vs 성민지 대결로 트롯 신동들의 대결이라고 미스트롯 2의 6회가 방송되기 전부터 관심이 높았던 대결입니다.




미스트롯2 2차 대진표에서 진유지 참가자가 지목한 사람은 같은 중고등부인 성민지 학생을 지목하면서 기싸움이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미스트롯2 전유진 참가자는 왜 성민지를 선택했나는 질문에 성민지 언니가 제일 만만하게 보여서 성민지를 지목했다고 하네요.




이 성민지와 전유진 참가자는 또한 하고싶은 곡을 물어봤을때 두 참가자 모두 주현미 원곡 '길면 3년 짧으면 1년' 노래를 함께 선곡했다고 해서 선곡부터 기싸움이 시작되었다고합니다.



이렇게 성민지와 전유진의 곡에서 서로 양보할 수 없다며 팽팽하게  '길면 3년 짧으면 1년' 노래 선곡 쟁탈전을 보여주었답니다.



이렇게 미스트롯2 본선 2차 성민지 vs 전유진의 선곡 쟁탈전에서 결국 성민지가 '길면 3년 짧으면 1년' 노래를 부르기로 했고, 전유진 참가자는 곡은 양보하고 마스터 장윤정 원곡 '약속'을 선곡했지만 승리는 빼앗기지 않겠다는 마음으로 이번 본선 2차 1대1 데스매치 대결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미스트롯2 본선 2차 성민지 노래 '길면 3년 짧으면 1년'


미스트롯2 성민지 vs 전유진 데스매치에서 선공으로 성민지 참가자가 노래 '길면 3년 짧으면 1년'를 불러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성민지 노래 '길면 3년 짧으면 1년'


미스트롯2 본선 2차 전유진 노래 '약속'


미스트롯2 본선 2차전에서 15살 트롯 신동 전유진은 장윤정 원곡 '약속' 곡을 선택하여 불러주었는데, 장윤정 마스터는 이곳은 OST곡으로 이곡은 어디 기댈 대가 없는 곡이라고 하면서 깔끔하게 불러주었다고 하네요.



미스트롯2 전유진 노래 '약속'


미스트롯2 전유진 노래 약속 심사평


미스트롯2 본선 2차 전유진 참가자의 노래를 들은 조영수 마스터는 점수로 따지면 성민지와 전유진의 노래는 동점이라고 하였으며, 장윤정 마스터는 이곡을 어떻게 알았는지 궁금해 했으며, 전유진 참가자는 마스터 오디션 때부터 꼭 부르고 싶었던 곡이라 했습니다.


장윤정 원곡 '약속' 드라마 '이산'의 OST 노래로 전유진 만의 자기 색깔로 재해석하여 이렇게 불러 줄지는 몰랐다고 하면서 새롭게 드러난 전유진의 곡 해석 능력을 높이 평가해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성민지 노래 길면 3년 짧으면 1년 심사평


미스트롯2 성민지 노래를 들은 조영수 마스터는 톤이 너무 좋았다고 했으며, 그러나 지금보다 더 트롯 노래의 맛을 내려면 트롯의 MSG를 적당량 뿌려주면 좋겠다고 평가해 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본선2차 성민지 vs 전유진 대결 결과


미스트롯2 중고등부 10대 트롯 신동의 대결인 성민지 vs 전유진 데스매치 대결 하트 득표수는 성민지 7표 전유진 4표로 성민지 학생이 승리하였습니다. 기대 했던 전유진 학생의 탈락으로 모두 놀랍다는 표정을 지였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