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수정 류원정 미스트롯2 본선 2차 노래 '미스터 유' '여로' 대결[6회]

방수정 류원정 미스트롯2 본선 2차 노래 '미스터 유' '여로' 대결[6회]



TV 조선 미스트롯2 본선 2차 대결에서 상큼한 방수정 vs 류원정의 성숙미의 정통 트롯 대결이 이루어 졌습니다.




미스트롯2 방수정 참가자는 23살 대학생 트롯 외길을 독학으로 걸어왔으며, 탄탄한 트롯의 실력을 갖고 있는 리틀 이미자라고 불리는 대구가 고향 사람 대결이였습니다.



이렇게 미스트롯2 데스매치 노래 대결은 전통 트롯을 것 대구 곱창 대첩이라고 할 정도로 노래전 팽팽한 신경전이 널어졌는데요. 방수정은 대구 명물로 김광석, 이찬원, 방수정이라고 자신감을 보여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본선 2차 방수정 노래 '미스터 유'


미스트롯2 본선 2차에 올라온 방수정은 대학 트롯 가요제의 캠퍼스 여신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정통 트롯과 미모를 겸비한 방수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2 본선 2차 데스매치 대결에서 방수정 노래 '미스터 유'를 선곡하여 불러주었는데, 마스터 석에서는 음 키가 너무 안맞는다고 하고, 꺾으려면 확확 꺾어야 하는데 아쉬워하기도 하였습니다.


또 기본적으로 음정이 안맞는다는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이 보였습니다. 그러나 퍼포먼스 동아리에서는 A++ 평가를 주기도하며 좋아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방수정 노래 '미스터 유'



미스트롯2 본선 2차 류원정 노래 '여로'


미스트롯2 류원정 참가자는 본선 2차 노래로 리틀 이미자 답게 이미자 원곡 '여로'를 선곡하였는데요.



미스트롯2 류원정 노래 여로를 듣고 있는 마스터의 마음을 보면 류원정 노래가 정말 깔끔하고 너무 좋다라는 조영수 마스터, 정통 감성으로 꽉채운 무대라고 감탄은 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장민호 마스터는 류원정 노래 '여로' 노래를 듣고는 중저음이 엄청 좋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고 하기도 하였으며, 장윤정 모습에서 중저음 강자라는 자막이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류원정 노래 '여로'



미스트롯2 방수정 류원정 노래 심사평


미스트롯2 방수정 참가자에게는 트롯을 따로 배운적이 있는 질문에 방수정은 독학으로 트롯을 배웠다고 답하였고, 미스터 유 노래가 상큼한 노래인데 키가 조금 낮았다라고 하며 음을 높였다면 더 좋았을 거라는 조언을 해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류원정 노래 여로를 들은 마스터 진성은 이미자노래를 개인적으로 좋아한다고 하면서 이 '여로' 노래는 기교보다는 마음으로 부르는 노래라고 하였고, 기존의 기교의 습관이 어울리지 않았다라고 하였으며, 앞으로 배워 나갈 수 있는 소질이 충분하다고 조언 해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본선 2차 방수정 vs 류원정 노래 하트 득표수


이번 미스트롯2 본선 2차 데스매치수정 vs 류원정 노래 대결은 대학생 독학파 정통 트롯이냐 아니면 현역 원조 정통트롯 류원정이냐의 대결이였는데요.




미스트롯2 마스터의 하트 득표수는 방수정 2표 vs 류원정 9표로 류원정에게 하트를 더 많이 주었네요. 이렇게 하트 9개를 받은 류원정 승리로 본선 3차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