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드 오성준 나이 매력 실력무대 JYPSY 보스베이비 1라운드 무대

라우드 오성준 나이 매력 실력무대 JYPSY 보스베이비 1라운드 무대

 

지난 6월 19일에 방송된 라우드에서 1라운드에 출연한 피네이션 연습생 15살의 오성준 참가는 자신을 보스 베이비라고 소개하고 나이는 막내지만 리더처럼 형들을 이끌기 때문이라고 소개를 했습니다.

 

오성준 참가자는 실력무대와 매력무대 중에서 매력무대로 쌍절곤으로 촛불을 끄는 시범을 보여주었는데요. 하지만 과감하게 실패를 하고 말았는데, 그러나 오성준의 모습은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오히려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박진영 프로듀서는 실패했지만 당당한 오성준의 모습이 오히려 끌린다고 하였고, 싸이는 연습생 시절에는 멋지게 성공한 경험이 많다는 이야기도 해주었습니다.

 

 

다음으로 오성준 참가자의 실력무대로 프라이머리 Love를 선곡하여 노래를 불러주었는데요. 의자 위에 쪼그려 않은 자셀 시작한 실력무대는 당당한 시선처리와 여유있는 모습으로 노래를 불러주었습니다.

 

 

오성준의 실력무대가 끝났지만 아직 두 프로듀서는 2단계까지만 진출하였으며, 박진영은 아직 잘 모르겠다고 하면서 한번 당겨줘야 할 것 같다라고 표현했답니다.

 

 

그러자 오성준은 준비한 춤이 있다고 하면서 즉석에서 자신의 댄스 무대를 보여주었는데요, 이때 싸이 프로듀서는 3단계까지 먼저 전진을 하였고 다음으로 박진영이 3단계까지 진출하였습니다.

 

 

이렇게 오성준 참가자는 추가적으로 자신의 무대를 보여주면서 가깠으로 1라운드를 PASS하여 2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박진영 참가자는 아직 15살이라 노래랑 춤이 아직 안 익은 느낌이라면서 나리를 감안해서 잠재력을 봤다고  PASS에 대한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