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지환 딸 예인 아내 학력 결혼 멜로디데이 걸그룹 할동

안지환 딸 예인 아내 학력 멜로디데이 걸그룹 할동

"아빠본색" 방송에 안지환이 출연하며 관심이 높아 지면서 최근 안지환 딸 예인도 함께 출연하여 다정함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안지환 딸 예인(본명 안예은)의 걸그룹 “멜로디데이” 멤버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더욱 놀랍게 했습니다. 안지환과 딸 안예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딸, 아내, 학력, 멜로디데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높아서 검색어 순위도 올라갔습니다.





"멜로디데이 예은"은 아빠 안지환에 대해 "저는 힘들면 아빠한테 털어놓기도 하는데, 아빠는 혼자 그 길을 겪었을 생각을 하니 정말 대단한 분이다" 라고 하였습니다. 안지환은 딸인 멜로디데이 예인에 대해 “딸이 친하게 지내준다. 늦게 들어오면 아내는 자도 딸은 안 자고 있다. 그러면서 예은이는 아빠 수제비라도 먹으러 나갈까?라며 말한다”라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안지환 아내는 안지환이 투정을 부리자 딸에게 “아빠 데리고 나가라. 엄마 쉬게”라고 말하기도 한답니다. 그러면 안지환과 안예인은 함께 데이트를 한답니다.








멜로디데이 "예인"은 본명 안예인으로 1995년생으로 서울출신으로, 나이 24살이고 아버지 성우 안지환과 어머니 성우 정미연로 성우부부 딸이며, 키는 168로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과 재학중이라고 합니다. 걸그룹 멜로디데이으로 소속사는 크래커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2014년 싱글 "어떤 안녕"으로 멜로디데이의 멤버가 공개되면서 데뷔하였습니다.






안지환 1969년생으로 나이는 49세로 키는 180cm로 큰키이며, 학력은 중앙대학교 대학원 공연연상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아내는 성우 정미연으로 1993년 MBC 11기 공채 성우로 방송에 데뷔하였습니다.


안지환 아내 정미연은 1964년생으로 나이는 54세로 중앙대학교 대학원 공연연상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1985년 MBC 10기 공채 성우로 방송에 데뷔하였습니다.







배우를 하고 싶었던 안지환은 mbc에서 모집하는 성우 광고를 보고 어머니 권유로 시험을 봤는데 합격 했다고 합니다. 안지환은 mbc에 입사하고 애니메이션 시간 탐험대를 녹음을 하면서 공채 10기 선배인 정미연과 인연이되어 진지한 연예를 통하여 1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하였습니다. 결혼당시 성우인 아내 정미연은 1964년생으로 31살이였고, 안지환 1969년생으로 당시 나이 26살로 5살 연상이였다고 합니다.






안지환 올해 나이 49세로 아빠본색에서 대사증후군이라는 충격적인 진단을 받았습니다. 안지환 아내 정미연은 안지환이 최근들어 몸무게도 부쩍 늘었고 혈압도 정상이 아니라고 밝혔 충격을 주었습니다. 


딸 바보로 유명한 안지환은 딸 예인을 이제 놓아줘야 할 시간이 왔다고 고백하여 딸 예은은 서운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