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LA 이승기 나이 소속사 멤버 신서유기5 총정리

집사부일체 LA 이승기 나이 소속사 멤버 신서유기5 총정리

이승기는 1987년생으로 서울출신으로 나이 31세, 키 182cm로,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문화콘텐츠학 석사학위를 갖고 있으며, 소속사는 후크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하고 있고, 2004년 정규 앨범 '나방의 꿈'으로 가수로 데뷔하였습니다. 최근 이승기의 활동을 보면 집사부일체 멤버로 맹활약하고 있고 걸그룹 드용문이 프로듀스 48에서 진행을 맡았습니다.




2004년에 첫 1집 앨범 [나방의 꿈]을 발표하면서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하여, 1집 앨범 나방의 꿈의 대표곡 [내 여자라니까]로 데뷔하여 그 해 시상식 신인상을 휩쓸었습니다.


당시 10대~20대 여성들에게 이승기에 대해 고조되면서 팬클럽인 아이렌(Airen)을 같이 만들었습니다. 2010년 1월에는 [사랑이 술을 가르쳐]를 타이틀 곡으로 한 4집 리패키지 앨범을 발표하였습니다. 디지털 싱글곡 결혼해 줄래, 사랑이 술을 가르쳐로 골든디스크에서 두 차례 음원 부문 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2010년에 주연으로 출연한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연기를 하면서 O.S.T 중 [정신이 나갔었나봐], [지금부터 사랑해] 두 곡을 직접 불르기도 했습니다.





2013년에는 “구가의 서”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출연하면서 구가의서의 O.S.T 중 [마지막 그 한 마디]에 곡을 직접 작곡하기도 했고 또한 본인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승기는 예능 프로에도 출연하고 있는데 X맨, 여걸 6 등에서는 고정게스트로 출연하며 활동을 하였고, 2007년 11월 3집 리패키지 앨범 “아직 못 다한 이야기”로 활동하고 있을 때 “1박 2일 시즌1”에 섭외를 받아 21세의 나이로 첫 고정 맴버로 출연하게 되었고, 이후 이승기의 20대 절반을 1박 2일에서 활동하였습니다.




2009년부터 SBS 예능토크쇼 “강심장”을 진행하였는데, 2010 SBS 연예대상에서 역대 최연소로 연예대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승기는 강심장과 1박2일에서의 MC로 진행하여 SBS와 KBS 연예대상에서 동시에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1년에는 KBS연예대상에서 [1박 2일] 팀과 함께 연예대상을 공동으로 수상하여, SBS 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얻게 되었습니다.






2016년 2월에 이승기는 논산 육군훈련소에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하여 이승기는 정보 병과로 지원으로 육군 특수전사령부 13공수특전여단 흑표부대 정보행정병으로 자대 배치하여 군 생활 마치고 2017년 10월에 만기 전역하였습니다.





요즘 이승기는 가수, 드라마, 예능프로까지 석권하면서 만능 연예인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최근에 출연하고 있는 "집사부일체"는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과 마이웨이 괴짜 사부들의 동거동락 인생과외 콘셉트의 예능프로그램에 이상윤, 육성재, 양세영과 함께 다양한 사부를 모시고 그들의 생활과 동거동락하면 프로그램을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집사부일체 LA 이기홍 사부를 만나로 떠났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