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수연 이필모 나이차이 학교 수연 오빠 엄마 미래 장모님 등장 연애의 맛

서수연 이필모 나이차이 학교 수연 오빠 엄마 미래 장모님 등장 연애의 맛

11월 15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맛"에서는 서수연이 박사과정으로 재학 중인 국민대학교에 간 이필모의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연애의맛 서수연 이필모 나이차이

서수연은 이필모에게 캠퍼스에서 짜장면 시켜 먹고 데이트 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두 사람은 짜장면이 배달 오는 동안 서로의 대학 시절에 관해 이야기 나눴다가 서수연은 이필모에게 오빠는 몇 학번인지 질문했는데 이필모는 잠시 당황하더니 93학번이라고 답했더니 서수연은 깜짝 놀라며 그때 나는 초등학교 2학년이었다고 밝혔습니다.







MC 최화정은 생각보다 이필모 서수연 두 사람 나이차가 꽤 나는데 서수연이 이필모와의 11살 나이차에 MC들은 놀라워했습니다. 그런데 전혀 그렇게 안 느껴진다라고 MC 박성광은 아마도 이필모 씨의 행동이 어려서 그렇다고 설명하였고 최화정은 동안이라서 그런 것도 있고 패션 센스도 45세 치곤 남다르다락 말해 모두 웃었습니다.







연애의 맛 이필모 서수연 오빠 엄마 미래 장모님

서수연과 이필모는 저녁을 먹으로 서수연 오빠기 경영하는 식당으로 향했고 거기에서 서수연 오빠와 인사를 나누었고, 그리고 이필모가 깜짝 놀란만한 사건이 일어나는데, 감짝스럽게 등장한 서수연의 엄마 미래의 이필모의 장모님이 될지도 모를 서수연 엄마가 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다음주 이필모 서수연 연애의 맛에 장모님과의 함께 서수연 오빠 식당에서 데이트 하는 모습이 기대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