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없는 포차, 박중훈 아내 아버지 나이 키 라디오스타 코믹배우

국경없는 포차, 박중훈 아내 아버지 나이 키 라디오스타 코믹배우

11월 21일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해외에서 만나는 "국경없는 포차"에 박중훈, 신세경, 안정환, 이이경, 샘 오취리, 보미, 마이크로닷 함께 특히 배우 박중훈은 예능프로그램에 처음으로 출연하여 진행 하였다고 합니다. "국경없는 포차"는 한국의 포장마차가 국경을 넘어 해외로 가서 현지 사람들에게 한국의 스트리트 푸드와 포차의 정을 나누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국격없는 포차 아내 아버지 나이 키

박중훈은 영화배우, 영화감독, 1966년생으로 나이 52세이며, 키는 178cm이고, 학력은 뉴욕대학교 대학원 연기교육학을 공부하였고, 1986년 영화 "깜보"로 데뷔하였습니다. 소속사는 디엔터테인먼트컴퍼니입니다. 박중훈의 아내는 뉴욕에서 공부하면서 만난 재일교포 출신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상중이였을때 팬의 요청으로 웃으면서 사진을 찍어야 하는 상황이 있었는데 배우로서 어려움이 있었다고 하네요.







배우 박중훈은 1986년 영화 "깜보"의 주연으로 영화배우 데뷔하였으며, 미미와 철수의 청춘 스케치, 칠수와 만수 등의 영화 출연을 통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1990년 갑작스레 마약 사건에 연루되었는데 1991년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1992년 뉴욕 대학교에서 연극교육학과 석사를 마치고 귀국하여 1993년 강우석 감독의 영화 "투캅스"를 통해 화려하게 복귀하였습니다.


 

특히 박중훈은 한국 영화계 르네상스 시기를 대표하는 한석규, 송강호의 시대가 오기 전, 90년대 전반기의 대한민국 영화계를 이끌었으며, 특히 코믹스런 연기로 재미를 주었던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국경없는 포차 출연 박중훈 라디오스타 코믹배우

"포장마차 세계일주"라는 콘셉으로 국경을 넘어 전 세계 사람들과 한국의 음식과 언어로 소통하는 "국경없는 포차"는 프랑스 파리와 도빌, 덴마크 코펜하겐 등 3개 도시에서 펼쳐지는 "국경없는 포차"는 유럽의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한국의 맛과 흥이 넘치는 포차의 정겨운 분위기와 어우러져 묘한 아름다움을 줄거라고 하네요.




"국경없는 포차"는 박중훈, 신세경, 안정환, 이이경, 샘 오취리, 보미, 마이크로닷 등이 함께하여 국경도, 언어도, 초월한 역대급 포차 분위기를 만들어 세계 사람을 만난다고 하니 우리모두 본방사수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