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달 푸른 해 오혜원 나이 키 몸매 소속사 스타쉽 신인 배우 김선아 동생 역(차세경)

붉은 달 푸른 해, 오혜원 나이 키 소속사 몸매 스타쉽 신인 배우 김선아 동생 역(차세경)

"붉은 달 푸른 해" 수목드라마에 신인배우 오혜원이 배우 김선아의 동생인 차세경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11월 21일 수목드라마인 "붉은 달 푸른 해"는 의문의 아이와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 여자가 시를 단서를 가지고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라고 할 수 있으며, 최정규 PD와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등을 집필한 도현정 작가 함께 참여하는 작품입니다.



붉은 달 푸른 해, 오혜원 나이 키 몸매 소속사 신인 배우

배우 오혜원은 모델로서, 1986년생으로 나이 33살이며 키는 172cm이고, 서경대학교 행정학을 공부하였으며,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킹콩 by 스타쉽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출연 영화는 2016년 덕혜옹주, 2018년 그것만이 내세상에 출연하였고, MBC드라에서는 "붉은 달 푸른 해"이 첫 데뷔 작품이네요.







신인 배우 오혜원은 작은 얼굴과 172cm의 큰 키의 매력적인 마스크를 갖고 있으며, 웹드라마 "품위있는 여군의 삽질로맨스"에서 말년 병장 "모진아 역"으로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하기도 하였습니다. JTBC "라이프"에서는 "정위원"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를 펼쳐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신인 배우 오혜원이 출연한 CF를 알아보면 대한항공, 딤채 김치냉장고, 클라우드맥주, 네파 아웃도어, 위닉스, 쉐보레, 베스킨라빈스, 키움증권, LPGA 골프웨어, 더마틱스울트라, 라네즈, 말랑카우, 요기요 TOP10, 델몬트 파머스주스바 등 수많은 CF의 모델이라고 할만큼 짧은 기간에 많은 작품을 출연하였네요.






오혜원은 이번 "붉은 달 푸른 해" 드라마에 출연하여 촬영하는데 선배님들께서 많이 도와주셔서 즐겁게 촬영 하였고, 재미있고 좋은 작품에 참여하게 되어서 기쁘고, 작품이 끝날 때까지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겠습니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습니다.




붉은 달 푸른 해, 신인 배우 오혜원 김선아 동생 차세경 역 출연

오혜원이 "붉은 달 푸른 해"에서 맡은 역은 차세경 역으로 드라마에서 차우경 역(김선아)의 동생으로 출연하며, 어느 날 우경과 싸운 뒤 차를 타고 가다가 사고를 당하게 되며 죄책감을 자극하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오혜원은 차세경 역을 통해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 동시에 김선아와 자매 케미를 선보일 거라고 하네요. 



신인 배우 오혜원은 김선아, 이이경, 남규리, 차학연과 함께 출연하는 MBC "붉은 달 푸른 해" 드라마는 "내 뒤에 테리우스"의 후속작으로 11월 21일 첫방송을 한다고 하니 우리 모두 본방 사수 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