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이 본명 나이 키 성형 외모 몸매 엄마 황신혜 딸 아빠 얼굴, 마매뷰2

이진이 본명 나이 키 성형 외모 몸매 엄마 황신혜 딸 아빠 얼굴, 마매뷰2

현재 마매뷰2(마이 매드 뷰티2) 뷰티 공감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황신혜 딸 이진이 모델, 배우로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마매뷰2, 이진이 본명 나이 키 성형 외모 몸매 패션쇼 드라마 활동

이진이(본명 박지영) 모델, 탤런트로 1999년생으로 나이 19세이고, 키는 신체173cm, 황신혜 딸이며, 소속사는 YG케이플러스, YG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모델 이진이는 엄마가 배우 황신혜이며, 11살 때부터 혼자 미국 캘리포니아와 코네티컷 주에서 6년 동안 유학하였고, 중학교를 졸업한 후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한국에서는 서울외국인학교 고등부를 졸업하였습니다.





 또한 모델로서 서울패션위크 럭키슈에뜨 패션쇼, 서울패션위크 박윤희 패션쇼, 헤라 서울패션위크 메트로시티, 강기옥, 곽현주 패션쇼, 헤라 서울패션위크 슈퍼콤마비, 요하닉스, 미스지, J.APOSTROPHE 패션쇼에 참여 하였습니다.



배우 이진이는 2014년 1월 신인그룹 로열 파일럿츠 "드로잉 더 라인"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본명 박지영 대신 이진이라는 가명을 사용하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이진이 배우로서 드라마 출연은 2016년 미스터리 신입생, 2017년,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 3, 2017년 MBC 군주 - 가면의 주인, 2017년, tvN 드라마 스테이지 - 직립 보행의 역사에서 선미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마매뷰2, 황신혜 이혼 이진이 엄마 아빠

황신혜 딸 이진이에 대한 궁금한 점이 많이 있겠지만 그 중 이진이 아빠이면서 황신혜의 전 남편에 대한 궁금증도 많은데요. 황신혜가 지금은 이혼을 했지만, 과거 첫 번째 남편과는 9개월 만에 헤어졌고, 두 번째 남편과는 7개월만에 헤어졌는데, 그때 2번째 남편인 사업가 박민서씨의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가 지금의 황신혜 딸 모델 이진이 인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매뷰2 이진이 바디 몸매 다이어트 관리

모델, 배우 이진이 출연하고 있는 JTBC4 예능프로그램 "마이 매드 뷰티2"(마매뷰2)는 2034 여성이 공감하는 뷰티 고민을 해결하고 뷰티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내는 신개념 뷰티 공감 차트 쇼이며, 지난번에 마매뷰2에서 "바디 적신호"에 대한 주제로 공감 차트를 소개하는 자리에서 MC들은 몸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는 순간으로 "몸의 부기"에 대해 공감대를 갖이 생각해봤는데요.





모델 이진이는 아침에 반신욕, 뜨거운 물 샤워, 뜨거운 타올로 목뒤 풀기 등 자신만의 "부기 빼기" 팁을 공개하였고, 이어 "다이어트"가 화두에 오르자, MC들은 각자의 관리 비법을 소개 하기도 하였습니다.



황신혜 딸 이진이 아빠 엄마에 대한 생각

"엄마가 뭐길래" 프로그램에서 황신혜는 딸 이진이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며 솔직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이진이는 "열두 살 때 우연히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아빠와 엄마가 이혼한 것을 알게 되었고, 그 때 당시엔 너무 큰 충격이었지만 엄마가 나에게 이혼을 숨긴 이유가 있었을 거라 생각해 먼저 아는 척 하지 못했다고 하였답니다.





또한 혼자 미국에서 정말 많이 힘들었을때, 처음에는 "아빠가 날 사랑하지 않는구나, 날 버렸다고" 하는 생각에 아빠 사진을 다 찢어버렸는데, 그땐 엄마도 미웠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세월이 지나 아빠가 보고 싶어 아빠 사진을 찾아봤는데 한 장도 없고, 아빠 얼굴을 보지 못해 너무 슬펐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진이 엄마 황신혜 본명 나이 데뷔 연기 활동

엄마 황신혜(본명 황정만)는 1963년생으로 나이 55세이며, 인하전문대 항공운항과를 졸업한 후 1983년 MBC 공채 16기 탤런트로 연예계에 데뷔하였습니다.




황신혜는 데뷔 당시부터 서구적인 외모로 언론과 대중의 주목을 받았으며, 또한 황신혜는 외모뿐와 함께 자신있게 자신의 연기를 발전시켜 연기력에서도 인정받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