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김치찜 아르바이트 4가지 주유소 용역 조소모델 미용실 보조 미스트롯 Top 7[내 딸 하자 1회 내 딸 탐구영역]

은가은 김치찜 아르바이트 4가지 주유소 용역 조소모델 미용실 보조 미스트롯 Top 7[내 딸 하자 1회 내 딸 탐구영역]

 

4월 2일 첫방송을 시작한 내 딸 하자에 미스트롯2 탑 10인이 떴는데요. 이번 첫방송에서는 내 딸 하자 가족 창단식을 맞이하여 내 딸 탐구영역으로 식사게임이 방송되었는데요.

 

 

미스트롯2 결승전 경연에서 7위를 한 은가은 가수의 내 딸 탐구영역으로 은가은 가수가 좋아하는 김치찜을 걸고 탐구영역이 시작되었는데요.

 

 

내 딸 하자 은가은 하우스는 실내가 어두 컴컴하게 불을 켜지않고 있었는데요. 이유를 물었더니 집안에 먼지가 많아소 밝게하면 먼지가 보이지 않게 하기 위해서 어둡게 한다고 하네요.

 

 

혼자 살다보면 이런 생활의 노하우가 쌓이는가 봐요. 이렇게 어둡지만 뭔가를 준비하고 있는 은가은 가수는 음식을 준비하고 있었는데요.

 

 

내 딸 하자 은가은 가수는 누군가를 맞이하기 위해서인지 꽃게와 바지락이 듬뿍 들어있는 꽃게 바지락찜을 끓이고 있었네요.

 

 

그리고 또 한가지 요리는 두부 김치요리를 만들었는데요. 정말 술 좋아하고 잘먹는 은가은 가수 답게 두가지 요리가 모두 술안주로 먹기에 좋은 음식인것 같네요.

 

 

이렇게 바지락 찜과 두부김치 두가지를 맛있게 만든 이유가 미스트롯2 팀 메들리미션에서 함께 했던 강혜연과 허찬미 가수가 은가은 가수 집에 찾아왔답니다.

 

 

이렇게 은가은 강혜연 허찬기 가수가 집에모여서 맛있는 요리도 먹고 술도 한잔하면서 옛날에 힘들었던 이야기를 나누는데 이렇게 무명가수 생활이 힘들다는 것을 다시한번 느끼게 되네요.

 

 

이날 내 딸 하자에서 은가은 가수는 옛날 무명때 힘들어서 돈을 벌기위해서 아르바이트 했던 이야기를 했는데 무려 4가지의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하네요.

 

 

이렇게 은가은 가수는 가수를 하기위해서 했던 아르바이트 4가지가 조소모델, 미용실보조, 주유소, 공사장 용역까지의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노래를 하기위해서 돈을 벌어야 했다고 하는데 이 이야기를 듣고 눈물이 나게 했답니다.

 

 

이렇게 내 딸 하자 은가은 가수의 무명시절의 힘들고 어려웠던 시절은 보는이에게 눈물을 흘리게 만드는 이야기있것 같해요. 앞으로 은가은 가수에게 좋은일만 많이 많이 있기를 응원해야 겠어요.

 

 

여기까지 미스트롯2 트롯여제 스타 멤버들이 듣고있는데 은가은 탐구영역 문제가 출제되었답니다. 은가은 가수의 아르바이트 4가지를 맞추는 문제였는데요.

 

 

어머나팀 도경원 홍지윤 김태연 별사랑 강혜연 윤태화 팀과 쑥팀 장민호 양지은 김다현 은가은 김의영 마리아 팀은 열심히 답을 말했는데 결국 정답을 맞춘팀은 어머나팀이 맞춰서 김치찜을 획득하였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