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딸 하자 강혜연 꿀떡 반려식물 동생 화분 화장법 탐구영역 1회방송

내 딸 하자 강혜연 꿀떡 동생 뚱이 화분 화장법 탐구영역 1회방송

 

내 딸 하자 제1회방송에서 미스트롯2 오디션스타 강혜연 윤태화 마리아 양지은 홍지윤 김태연 김다현 별사랑 김의영 은가은 가수가 출연하여 첫방송 가족 창단식과 함깨 내 딸 탐구영역으로 식사획득 게임을 진행하였는데요.

 

 

미스트롯에서 웃는 천사라고 하여 인기가 많았지만 아쉽게 결승전에는 진출하지 못한 강혜연 가수의 내 딸 탐구영역시간에 강혜연 가수가 먹고 싶어한 음식으로 꿀떡을 선택하였는데요.

 

 

미스트롯2 준결승에 진출하였던 강혜연 가수는 왔따야 원곡 가수로 이번 내 딸하자 내 딸 탐구영역에서 꿀떡음식을 걸린 문제가 출제 되었는데요.

 

 

내 딸 하자에 출연한 강혜연 가수 집에는 화초를 많 키우고 있었는데요, 정말 정원 같은 분위기의 방을 갖고 있었으며 이번 방송에서 동생과 함께 환분갈이를 동생과 함께 하는 내용이 방송되었는데요. 동생은 누나 말을 너무 잘 듣고 열심히 도와주는 착한 동생이였습니다.

 

 

이렇게 동생과 함께 환분을 분갈이하는 모습과 함께 정말 즐겁게 외출하기 위한 완벽한 화장하는 법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내 딸 하자 MC 도경완, 붐, 장민호 가수가 놀라워 하였습니다.

 

 

이렇게 화분 분갈이가 끝나고 외출 준비까지 마친 강혜연 가수는 동생에게 뭐라고 한마디를 하였는데요. 이 말이 이번 내 딸 탐구영역 식사게임 문제였답니다.

 

 

이 문제의 정답은 강혜연이 외출하면서 동생에게 부탁한 말은 뚱이 산책좀 시켜줘라고 하였는데, 가만히 지켜보고 있는 내 딸 하자 출연진 들은 동생에게 많은걸 시킨다고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렇게 강혜연 탐구영역 문제를 맞춘 팀은 장민호 팀인 쑥팀에서 정답을 맞춰서 꿀떡을 획득하였답니다. 그래서 장민호 팀의 식사메뉴는 소불고기, 커피, 꿀떡 이렇게 3가지 메뉴를 획득하였네요.

 

 

이번 강혜연 내 딸 탐구영역문제까지 중간 성적을 보면 쑥팀인 장민호 팀은 소불고기, 커피, 꿀떡을 식사메뉴를 획득하였고, 도경완 팀인 어머너팀은 김치찜, 선지해장국, 갈비탕, 쌀떡볶이 까지 네가지 식사메뉴를 획득하였답니다.

 

 

미스트롯2 양지은 강혜연 노래 '사랑타령' 준결승 한 곡 대결 점수 결승 진출[10회]

 

미스트롯2 양지은 강혜연 노래 '사랑타령' 준결승 한 곡 대결 점수 결승 진출[10회]

미스트롯2 양지은 강혜연 노래 '사랑타령' 준결승 한 곡 대결 점수 결승 진출[10회] 미스트롯2 준결승 2라운드 한 곡 대결 1첫째 주자로 양지은 강혜연 듀엣무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무대의 마

eunbit1678.tistory.com

 

강혜연 나비 미스트롯 2 데스매치 노래 물레야 못 잊겠어요

 

강혜연 나비 미스트롯 2 데스매치 노래 물레야 못 잊겠어요

강혜연 vs 나비 미스트롯 2 데스매치 노래 '물레야' '못 잊겠어요' 1일 4일 미스트롯 1대1 데스매치 첫번째 참가자인 강혜연 vs 나비 경연이 시작되었는데요. 강혜연 참가자가 나비 참가자를 지목한

eunbit1678.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