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가기 싫어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장인물

회사 가기 싫어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장인물 리얼 오피스 드라마

4월 9일 KBS2TV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는 리얼 직장인 오피스 드라마로 직장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공감가는 이야기를 드라마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회사 가기 싫어 몇부작

회사 가기 싫어 드라마는 리얼 오피스 이야기로 4월 9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을 시작하여 총 12부작으로 방송합니다.



회사 가시 싫어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출연배우를 보면 김동완(강백호), 한수연(윤희수), 소주연(이유진), 김관수(노지원), 자춘성(장성호), 이황의(최영수), 김중돈(박상욱), 김국희(양선영), 최승일(박종수), 서혜원(한진주), 박세원(정우영), 심진혁(강형욱) 등이 출연 합니다.




회사 가시 싫어 인물관계도

배우 김동완은 초고속 승진과 전설적인 직장인 강백호 역으로 출연합니다. 강백호(김동완)는 가장 싫어하는 벌레는 '대충', 취미생활은 야근, 레저 활동은 회사에서 일하기로 일명 워커홀릭 직장인이며 회사 한다스에서 영업기획부에 근무합니다.



배우 한수연은 당찬 커리어우먼 M문고 과장 윤희수 역이며, 윤희수(한수연)은 세련된 외부와 털털한 성격을 갖고 있는 인물로 최신 유행을 잘알고 감각이 뛰어나 엄무시 자기의견을 주장할 줄 아는 똑쁘러직 캐릭터입니다.



윤희수(한수연)은 M문고의 다이어리 개발 프로젝트 책임자로서 한다스 오피스 영업기획부 강백호와는 깊은 이연이 있는 사이랍니다.




배우 소주연은 의식높으며 고학력에 높은 스펙을 갖고 있는 직장 1년차 직원인 이유진 역을 맡아 자신감이 충만한 직장생활을 하는 인물입니다.



배우 김관수는 신입사원으로 입사한 세내기 직원 노지원 역으로 출연하는데, 노지원(김관수)은 철저한 '개인주의' 성향이 강하고 당당한 인물로 사내에서 싸가지 없는 직원으로 보이지만 노지원은 아이디어를 척척 내면서 자기가 맡은 일에 대해서 누구보다 잘하는 밉지않은 신입직원은 캐릭터 입니다.



배우 지춘성은 26년차 직장인으로 넘치는 호기심과 거침없는 추진력이 있는 장성호 역을 맡았습니다. 장성호 이사는 늘 에너지가 넘치며 미국 유학을 했지만 유학 기간에 비해 영어는 짧은 실력을 갖고 있고 회사에서 이사로 근무하는 인물입니다.




배우 임채무는 회사 가시 싫어 한다스 회사에 대표이사 즉 사장으로 특별출한하여 영업기획부 직원들과 회식자리에 참석하여 직원들과 회식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회사, 직장인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회식이죠, 회식은 입사하면 축하회식, 부서회식, 동기회식 등 다양한 회식에 참석하는데 가장 어려운 회식이 부서회식이라고 하는데, 회사 가기 싫어 드라마에서도 이런 보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