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원 본명 차미영 나이 몸매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인물관계도

차정원 본명 차미영 나이 몸매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인물관계도

4월 8일 MBC에서 방송하는 노동자를 위한 노동청직원들과 기업체간의 정직과 악덕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는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드라마에 배우 차정원이 검사인 김지란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배추 차정원은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드라마에서 공안부 노동사건 담당 검사인 김지란 역으로 출연하며, 김지란은 검사로서 까칠하고, 증거 제일주의에 지적질의 여자로서 학교 다닐때 공부만 열심히 한 인물입니다.




김지란(차정원)은 평범한 집안에서 태어난 딸로 이 악착같이 노력하여 출세하고 싶은 욕망이 있는 보통 사람의 여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우 차정원 본명 차미영로 1989년생 나이 30세로 부산출생으로 키 169cm로 멋진 몸매를 갖고 있으며, 소속사는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배우 차정원은 2012년 영화 '무서운 이야기'에서 민주 역으로 스크린에 데뷔하였으며, 이후 웹드라마 썸남썸녀로 출연하였으며 드라마에 정식으로 출연한 것은 2015년 KBS2 주말연속극 '부탁해요, 엄마'드라마에서 은하 역을 맡으면서 정식으로 드라마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인물관계도 차정원 김지란


차정원은 드라마 데뷔 이후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SBS 특집드라마 '나청렴의원 납치사건', KBS2 수목드라마 '마스터 - 국수의 신', tvN 토일드라마 '무법 변호사'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연기력을 보여주었고 이번에 MBC 특별감독관 조장풍에서 김지란(차정원)으로 출연하여 검사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MBC TV 4월 8일 월요일 10시 첫 방송 시작하여 총 32부작으로 방송하게 됩니다. 배우 차정원의 활약을 기대하면서 본방 사수 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