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연 나이 키 광고 회사 가기 싫어 인물관계도

소주연 나이 키 광고 회사 가기 싫어 인물관계도

배우 소주연은 이번에 KBS2 드라마마 '회사 가기 싫어'에서 직장생활 1년자인 이유진 역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회사 가기 싫어 인물관계도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는 직장인들의 리얼한 모습과 이야기를 공감있기 이야기한 드라마로 소주연과 함께 배우 김동완(강백호 역), 김관수(노지원 역), 한수연(윤희수 역)과 함께 멋진 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배우 소주연은 고학력에 좋은 스펙과 의식이 높은 직장에 입사하여 생활한지 1년차된 사원 이유진 역으로 출연하여 직장내에서 자신감이 넘치고 열심히 생활하고 있는데 드디어 막내를 벗어 날 수 있는 기회가 사원 이유진에게 찾아 오는데, 그것은 바로 신입사원이 출근한다는 기쁜 소식이랍니다.



회사 가기 싫어 소주연 나이 키 광고

배우 소주연은 1993년생 나이 26세, 키 157cm로  2017년 CF '가그린'로 방송에 데뷔한 신인 배우로 소속사는 엘삭 입니다.



이렇게 CF로 데뷔하여 영화는 영화 2018년 속닥속닥에서 여은하 역으로 출연하였고, 드라마는 2018 웹드라마 하찬아도 괜찮아, 2018년도 MBC 내사랑 치유기에서 양은주 역으로 멋진 연기를 보여준었습니다.




배우 소주연은 CF 모델 답게 영화 드라마 보다는 CF광고에 많이 출연하였는데 브링그린,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동아제약 가그린, 아비브 코스메틱, LG U+, 농심 튀김우동 봉지면, 청년내일채움공제 등 굴직한 광고를 촬영하였으며, 또한 뮤직비디오 유승우 & 윤하 - 티가나, 옥상달빛, 슈가볼, 옥상달빛, 존박(smile)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하며 연기력을 키웠습니다.




4월 9일 첫 방송하는 KBS2 TV '회사 가기 싫어' 드라마에서 배우 소주연은 1년차 직장인 모습인 이유진 역으로 배우 김동완(강백호 역), 김관수(노지원 역), 한수연(윤희수 역)과 함께 멋진 연기를 해주기 기대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