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장우혁 오창석 이형철 고주원 시즌2 출연

연애의 맛 장우혁 오창석 이형철 고주원 시즌2 출연

5월 23일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 첫 방송을 시작하는데 사랑을 찾아 대한민국 대표 싱글남 고주원, 장우혁, 오창석, 이형철 4인방이 출연하여 현실 연애를 리얼하게 보여준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연애의 맛 시즌2 출연 맴버로 장우혁, 고주원, 오창석, 이형철 4명의 총각이 새로운 설렘으로 출연하여 진짜 사랑을 찾아 나서게 됩니다. 이들 4인방은 핑크, 퍼플, 그린, 옐로 컬러 앞에 각기 다른 4색 '시크릿 연애 심볼'을 들고 있는 모습의 포스터가 공개 되었네요.




연애의 맛 시즌2 장우혁

가수 장우혁은 사랑스러운 핑크색을 배경으로, 사탕만큼 커다란 핑크 리본을 묶은 달콤한 롤리팝 막대사탕을 준비했습니다. 장우혁이 이전에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벗고, 러블리한 눈빛으로 무장한 채 누군가에게 사탕을 건네 줍니다.



장우혁은 연애의 맛 출연 여부를 두고 가장 오랜 시간 고심하였다고 하는데, 새로운 도전을 위해 출연을 결정했다는 장우혁이 보여줄, 심장 떨리는 반전 로맨스에 관심과 흥미가 넘치고 있습니다.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 김보미

배우 고주원은 어디선가 본 듯한, 퍼플 컬러 하트 장식이 눈에 띄는 귀여운 테디베어 곰인형을 목에 걸고 화사한 웃음을 지어내고 있습니다. 이 곰인형은 고주원이 시즌1에서 제주도로 취업한 김보미에게 준 바로 그 선물이며 시즌1에 이어 김보미와 못다한 이야기를 풀어갈 고주원이 어떤게 이여 갈지 궁금하네요.






연애의 맛 시즌2 오창석

배우 오창석은 싱그러운 그린 컬러 위에서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손에 든 채 아련한 눈빛을 드리우고 있는데요.



젠틀한 슈트, 날렵한 턱선 등 시크한 매력을 뿜어내는 오창석의 면모가 시선을 자극하고 있네요. 시즌1에서 '필연커플' 이필모와 서수연의 첫 만남을 더욱 심쿵하게 만들어줬던 '아이스커피'가 오창석의 연애에 어떤 데자뷰 효과를 만들어낼 지 눈길을 끌고 있네요.




연애의 맛 시즌2 이형철

배우 이형철은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 옐로우 컬러에 휩싸인 채 고른 치아를 드러내는 전매특허 쾌남 웃음, 그리고 만개한 오렌지 빛 튤립 한 송이를 들고 나타났습니다. 오랫동안 쌓인 외로움을 눈 녹듯이 씻어 줄 상대방 그녀를 찾아 나서게 된 설렘을 100% 클래식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형철의 소박한 바람처럼 그녀와 꽃처럼 아름다운 사랑을 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부추기고 있네요.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작진은 연애의 맛 시즌1의 인기를 이여갈 강력한 맴버를 구성하여 연애의 맛 시즌2준 준비하였다고 하는데 오창석, 이형철, 장우혁 신입맴버와 고주원 시즌1맴버 4인방의 100% 진심이 가득한 연애의 맛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연애의 맛 시즌1과 함께 시즌2 에서도 인기 폭발기대하며 5월 23일 시즌2 연애의 맛 본방사수해야 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