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신성록 고원희 하재숙

퍼퓸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신성록 고원희 하재숙

6월 3일 첫 방송 시작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퍼퓸'은 창의적으로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인 두 남녀에게 찾아온 2차 인생 기적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퍼퓸은 신성록, 고원희, 차예련, 하재숙, 김민규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드라마 퍼퓸 몇부작

퍼퓸은 2019년 6월 3일 월요일 첫 방송을 시작하여 매주 월화드라마로 밤 10시 ~ 11시 10분까지 1시간 10분 방송하며 총 32부작으로 제작 방송됩니다.



퍼퓸 등장인물 관계도

신성록(서이도 역)

배우 신성록은 37세의 패션디자이너인 서이도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극에서 서이도는 패션 디자이너 삶의 본질적 아름다움을 꿰뚫는 심미안을 가진 대한민국 최고의 디자이너입니다. 독창적이고 창조적이며 심오한 내면세계를 가진 예술가로, 인간세계에 천상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전령사, 헤르메스와 같은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원희(민예린 역)

배우 고원희는 나이 23세인 민예린 역을 맡았습니다. 퍼퓸에서 민예린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이라고 할 정도로 현재 모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 스타이며, 세계적인 천재 디자이너와 미남 한류스타를 갖고 노는 희대의 악녀의 인물입니다.



민예린은 패션모델의 꿈을 이루고, 비록 짧게나마 사람답게 살다가 죽고 싶었으며, 그 순간 내 앞에 나타난 한 남자로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디자이너 서이도(신성록)입니다.


하재숙(민재희 역)

배우 하재숙은 나이 40세인 민재희 역을 맡아 출연하였습니다. 민재희는 드라마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살림 스킬을 탑재한 초특급 주부로서 대한민국 최고의 살림 스킬을 탑재한 초특급 주부라 자부하는 인물입니다.



민재희는 한식, 중식, 일식, 양식요리에서 제과제빵까지 전 세계 요리를 마스터한 요리 실력을 갖고 있는 주부입니다. 민재희는 천재적인 암기력과 국가 대표 급의 순발력을 갖고 있으며 타인의 말에 귀 기울이고 함께 아파하는 뛰어난 공감능력까지 갖춘 캐릭터입니다.



차예련(한지나 역)

배우 차예련은 나이 38세의 한지나 역으로 모델에이전시 이사을 맡아 출연합니다. 드라마에서 한지나는 은퇴한 탑모델이자 모델에이전시 E-stream 이사로서 날카로운 이성과 프로의식으로 무장한 인물입니다.



한지나는 12년 전 뉴욕 패션위크에 참가하기 위해 미국에 체류 중이였을때 디자이너 지망생인 서이도가 찾아왔었고 초짜 주제에 탑모델인 내 앞에서 시종일관 시건방진 태도로 잘난 척을 하던 그에게 한지나는 서이도에게 매료되고 말았답니다.


김민규(윤민석 역)

배우 김민규는 나이 28세인 윤석민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윤석민은 아이돌 스타에서 월드스타로 거듭난 아시아의 프린스 스타라고 하는 인물입니다.



윤민석은 주연으로 출연한 드라마가 대박나면서 일본 중국 태국 베트남 등 아시아를 넘어 중동과 남미에까지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 그야말로 세계적인 스타가 되었습니다.


조한철(김태준 역)

배우 조한철은 나이 44세인 김태준 역으로 대기업 홍보실 팀장으로 출연합니다. 드라마에서 재희의 남편면서 대기업 홍보실 팀장인 김태준은 한 번 사는 인생, 내가 오를 수 있는 가장 높은 자리에 오르고 싶고, 좋은 집에 살고 싶고, 좋은 차를 몰고 싶고, 아름다운 여인의 내조도 받고 싶다라고 생각하는 인물입니다.



김태준은 명석한 두뇌와 호감을 주는 인상, 원만한 사회성, 재치 있는 언변 등 조직에서 성공하기 위해 갖춰야할 많은 조건을 갖춘 인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내 굴지의 대기업에서 초고속 승진을 거듭하며 승승장구했고, 현재는 최연소 팀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김진경(김진경 역)

배우 김진경은 18세의 김진경 역으로 고등학생으로 출연합니다. 김진경은 재희의 딸로서 전교 1등을 놓친 적 없는 공부벌레 고등학생 다른 아이들보다 머리 하나 더 큰 키는 항상 진경을 의기소침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김진경은 공부를 잘한 덕분에 왕따를 당하지 않고 무사히 학교 생활을 할 수 있었으며 우울한 집안 분위기에 찌든 진경은 공부는 유일한 도피처였습니다.


김기두(박준용 역)

배우 김기두는 나이 30세인 박준용 역으로 서이도의 비서로 출연합니다. 박준용은 서이도의 비서로 5년 전에 서이도 대표의 비서를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4대 보험 보장되며 월급에 상여금까지 두둑하게 챙겨주니 고졸 학력인 준용게는 과분한 꿀 직장이라고만 생각하였습니다.



박준용은 서이도에게 비위 맞추느라 발 동동 구르며 살다보니, 서른이 넘도록 애인은 안생기고 모태솔로로 늙어가는 처량한 신세가 되었습니다. 그러면서도 그만 두지 못하고 다니고 있답니다.


신혜정(손미유 역)

배우 신혜정은 나이 22세인 손미유 역으로 패션모델로 출연합니다. 손미유는 아역탤런트 출신 E-Stream 소속 패션모델로 일곱 살 때 아역탤런트로 데뷔하여 평생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살아온 캐릭터입니다.



그러나 손미유를 보고 사람들은 싸가지 없다, 이기적이다, 속물적이다, 인간이 돼라 등 훈계를 하는것에 대해서 좋지 않은 감정을 갖고 있습니다. 이런 손미유는 인생에서 찾아온 기회와 운을 놓치지 않으려고 천재 디자이너 서이도의 마음을 빼앗으로고 합니다.



이한위(조춘오 역)

배우 이한위는 나이 48세인 조춘오 역으이며 윤민석의 소속사 대표로 출연합니다. 드라마에서 조춘오는 윤민석의 소속사 대표로서 전설의 프로듀서, 아이돌 가수 하다가 히트곡 달랑 한 곡을 끝으로 내리막 타던 윤민석을 연기자로 변신시켜 아시아의 프린스로 키워낸 인물입니다.


전 세계 여인들의 통장을 털고 있는 윤민석은 조춘호에게는 밥줄이자 미래, 노후를 대비한 든든한 연금이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윤민석은 인기 좀 올라가니 눈에 뵈는 게 없이 행동하고 위아래도 없이 까불대며 갑질하는 모습을 보고 뒤처리를 하는 신세가 되었습니다.


연민지(송민희 역)

배우 연민지는 나이 30세의 태준의 회사 부하직원인 송민희 역으로 출연합니다. 태준의 부하 직원이면서 내연녀로서 3년 전 당시 과장이었던 김태준의 젠틀한 매너와 깔끔한 외모에 반해 그가 유부남인 걸 알면서도 사귀게 되었답니다.



처음에 그는 이혼 소송중이라고 하며 민희를 유혹했고 순진한 그녀는 태준의 말을 철석같이 믿게 되었는데 사기당한 기분을 갖고 있는 인물입니다.


조혜원(조수연 역)

배우 조혜원은 나이 18세인 진경의 친구이면서 윤민석의 팬인 조수연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조수연은 윤민석이 있는 그곳에 주수연이 있다고 할 정도로 윤민석은 수연 삶의 유일한 행복아자 일생의 목표라고 생각하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수연은 윤민석을 향한 마음이 강해 윤민석이 뮤즈로 발탁된 E-do 콜렉션 산하의 에이전시에서 신인모델 오디션에 참여하게 되는게 어떻게 될까 궁금하게 만드네요.



퍼퓸은 '판타지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게 될 것 같은 드라마로 방송에서 인물들의 삶이 통째로 뒤바뀌는 반전의 향연 속에서 시청자들에게 인생의 기적이라는 재미있는 상상력을 증폭시켜줄 수 있는 드라마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도 인생의 반전을 상상하면서 본방 사수 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