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생존기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장인물 줄거리

조선생존기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장인물 줄거리

TV CHOSUN에서 6월 8일 첫 방송을 시작하는 특별기획 드라마 '조선생존기'는 운명의 장난으로 트럭째 조선에 떨어진 전직 양궁선수이였던 택배기사인 한정록(강지환)과 얼굴 천재 날라리 임꺽정(송원석)이 서로의 인생과 세상을 변화시키는 시공간을 초월하는 판타지 사극과 현대극이 양존하는 드라마 입니다.



조선생존기 몇부작

조선생존기는 2019년 6월 8일 주말드라마로 밤 10시50분 시작하여 드라마로 총 20부작으로 제작 방송됩니다.




조선생존기 인물관계도


조선생존기 등장인물 관계도

강지환(한정록 역)

배우 강지환은 전직 양궁선수로서 나이 34세인 택배기사인 한정록 역으로 출연합니다.

조선생존기에서 한정록은 양궁은 그의 전부였으며 조상이 물려주신 재능과 본인의 미친 집착으로 마침내 세상에서 제일 들어가기 어렵다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에 선발되었습니다.




여자친구도 생긴 그는 런던올림픽 시상대에서 금메달을 그녀에게 바치며 프로포즈 하겠다고 마음 먹었습니다. 그런데 그 모든 기대가 단 한번의 실패인 단 한발의 화살로 인생 뒤바뀌게 하였습니다.



송원석(임꺽정 역)

배우 송원석은 조선시대의 대표 상놈이라고 하는 22세의 임꺽정 역으로 출연합니다.

임꺽정은 육척이 넘는 키에 엄청 발달한 이두박 삼두박 근육을 갖고 있으며 하지만 단정한 얼굴에 천출 중의 천출로 인간 대접 못 받고 사는 백정의 자식으로 태어났습니다.




이런 임꺽정 앞에 500년 후의 조선에서 날아온 한정록이 새로운 '백정론'을 펼치며 그 의 가슴에 반란의 불씨를 지폈답니다.



한정록과 함께 나타난 낭자, 한슬기는 꺽정은 거친 산적들을 향해 거침없이 욕을 하고, 저자거리에서 양반과 부딪쳐도 지지 않고 대드는 겁 없고 버릇 없는 처녀가 있었으니 임꺽정을 조금 놀라는 모습이랍니다.



이재윤(정가익 역)

배우 이재윤은 나이 35세로 국제변호사인 정가익 역으로 출연합니다.

변호사 정가익은 지극히 차분하고 예의바른 남자로 젊은 여성을 죽이고 싶어하는 특별한 욕망을 지니고 있답니다.




가익은 아주 어린시절 부엌에 목을 매단 엄마의 모습을 기억하고 있으며 그의 트라우마는 평생 그를 괴롭히면서 그의 내면에 서서히 자라나는 악마를 키웠습니다. 그러다가 만난 이혜진에게서 그는 엄마의 모습인 얼굴을 보게 되며 그녀를 지켜주고 싶어 합니다.


경수진(이해진 역)

배우 경수진은 대학병원 응급의학과 3년차 레지던트로 재활의학과 의사인 이혜진 역으로 출연합니다. 부상당한 약혼남을 태우고 안개 속을 달리는 도중 택배 트럭이 언덕을 구르는데, 정신 차려 보니 그곳이 과거 조선시대라고 하는데요.



극에서 이해진은 한정록의 전 여자친구이며 완전히 잊혀진 줄 알았던 한정록이 약혼식 파티장에 나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안개 속에서 교통 사고가 일어났고, 기절한 현재의 남친을 전남친 한정록이 구조해주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약혼자 현남친은 간 곳 없고 배신자 전남친이 호위무사가 되고, 아슬아슬한 고비를 넘기다 보니 이 남자가 헤어진 전남친인지, 지금 함께 사선을 넘나드는 내남자인지 헷갈리기도 한다고 하네요.


박세완(한슬기 역)

배우 박세완은 나이 19세인 한정록 동생인 한슬기 역으로 출연합니다.

한슬기는 정록의 여동생으로 노력만으로 성공하지 못 한다는 사실을 알 만큼 영민하며 한번 본 것을 사진처럼 기억하는 '픽처메모리' 의 소유자입니다.



오빠의 택배 트럭을 타고 가다 타임슬립을 통해 조선으로 떨어지게 된고 윤임의 딸과 똑같이 생긴 얼굴로 왕치에 의해 납치를 당해 기생집에 팔아 넘겨지지만, 특유의 미모와 기예로 이름을 알리게 되는데요.




한재석(윤원형 역)

배우 한재석은 난정의 남편으로 나이 52세인 윤원형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윤원형은 영부사로 국고보다 더 많은 재산을 가지고 있다는 조선 최고의 권세가이며 누이 문정왕후를 등에 업고 무소불위의 힘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중놈이 심기를 건드려 문정왕후의 총애를 탐내는 것도 모자라, 감히 애첩 난정과 남녀상열지사를 논하게됩니다.



윤지민(정난정 역)

배우 윤지민은 원형의 첩실부인인 36세의 정난정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정난정은 윤원형의 애첩으로 부친은 양반이었지만 어머니는 관비였으며 재색을 겸비한 덕에 기녀로 입적하자마자 인기를 얻었고, 교태와 계략으로 당대 최고의 세도가 윤원형의 애첩이 되는데 성공했습니다.




정실부인 김씨를 독살하고 본좌에 등극하여 문정왕후를 돕던 중 가익을 만나게 됩니다. 그가 가짜 보우스님이라는 사실을 알지만, 자신의 이득을 위해 침묵을 하게 되는데요.









주인공인 강지환은 7년 전 국가대표 양궁 에이스로 활약했지만 뜻밖의 사건을 겪고 택배기사로 전직한 주인공 한정록 역을 맡아 극적인 '인생 서사'로 시청자에게 관심을 유발한다고 합니다.



조선생존기는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걸고 연애만큼 뜨거운 우정을 나누는 두 남자 한정록(강지환)과 임꺽정(송원석)의 이야기로 전개되는 조선생존기 드라마 시청자의 이목을 끌고 있네요. 본방 사수해야 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