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 고원희 민예린 나이 성형전 몸매 인스타그램

퍼퓸 고원희 민예린 나이 성형전 몸매 인스타그램

KBS 2TV 6월 3일 첫 방송 시작한 새 월화드라마 '퍼퓸'은 천재 디자이너와 수상한 패션모델 두 남녀에게 찾아온 제2의 인생 기적이 일어나는 이야기로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수상한 패션모델로 민재희의 변신으로 등장하는 민예린역을 받은 고원희 대에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퍼퓸 드라마에서 배우 고원희는 나이 23세인 민예린 역을 맡아 출연습니다. 드라마 퍼퓸에서 민예린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이라고 할 정도로 모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 스타이며, 세계적인 천재 디자이너와 미남 한류스타를 갖고 노는 희대의 악녀같은 인물입니다.






민예린은 부모님의 관심을 받기 위해 순종적인 딸이 되었고, 친구들에게는 정의의 용사, 사려 깊은 상담자, 아낌없이 베푸는 호구로 살아 왔습니다.





민예린은 패션모델의 꿈을 이루고, 비록 짧게나마 사람답게 살다가 죽고 싶었으며, 그 순간 내 앞에 나타난 한 남자로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디자이너 서이도(신성록)을 만나게 되면서 이야기가 전개 됩니다.





배우 고원희는 1994년생으로 나이 24세이며, 키 170cm,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2010년 CF '우리들체어'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구 소속입니다.





고원희는 2011년 영화 '섬집아기'로 스크린에 데뷔하여 수목장, 경성학교, 한강블루스, 흔들리는 물결, 걱정말아요. 메리크리스마스 미스터모, 죄많은 소녀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 출연하였습니다.




드라마는 2013년 JTBC 주말연속극 '궁중잔혹사 꽃들의 전쟁'에서 장렬왕후 역으로 브라운관에 배우로 데뷔하게 되었으며 이후 메디컬 탑팀, 처용, 황의 얼굴, 너를 사항한 시간, 별이 되어 빛나리, 최강 배달꾼, 으라차차 와이키키, 퀸카 메이커, 당신의 하우스헬퍼 까지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그녀의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고원희의 성형에 대한 검색어가 보이는데 타고난 멋진 몸매와 함께 자연스런 모습이 그녀의 미모를 돋보이게 하고 있습니다.












이번 퍼퓸 드라마에서 2인 1역으로 배우 하재숙과 함께 멋진 연기변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이 기다려지게 만드는 드라마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