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선 김진수 아내 나이 부부 애정 동상이몽2

양재선 김진수 아내 나이 부부 애정 동상이몽2

코미디언 김진수 아내 양재선 부부가 동상이몽2에 출연하여 오랜만에 방송에서 아내와 가정에 대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김진수 아내는 작사가 양재선으로 주옥같은 곡을 작사하였는데, 신승훈의 I believe, 성시경의 내게 오는 길, 희재, 처음처럼, 임창정의 러브 어페어, 별이 되어, 보보의 늦은 후회, 박지윤의 내 눈에 슬픈 비, 포지션의 마지막 약속, 노을의 전부 너였다, 김조한의 사랑이 늦어서 미안해 등 유명한 가수들의 많은 곡들에 대한 작사를 맡았으며 무려 200곡 이상의 작사를 하였습니다.





김진수는 1990년대 '허리케인 블루' 등으로 인기를 끌었던 코미디언 김진수로 널리 알려진 방송인으로 활동하였는데요. 김진수는 1995년 MBC '젊음의 다섯마당'으로 데뷔한 이후 테마게임, 여자 대 여자, 골뱅이, 오픈드라마 남과 여, 위대한 유산, 신 부부의 탄생, 웃어라 동해야, 산너머 남촌에는,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무림학교 등 예능과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에 출연하였습니다.



또한 김진수는 영화 장군의 아들 2, 죽이러 갑니다, 우리 이웃의 범죄, 마마, 시선 사이 등 스크린에서도 멋진 연기모습을 보여주였고, 2006년부터 연극 및 뮤지컬 무대로 아트, 패션 오브 더 레인, 진짜 진짜 좋아해, 위대한 SHOW, 락 오브 에이지, 삼총사, 너와 함께라면, 파라다이스 티켓, 여보 나도 할말 있어, 취미의 방, 천사여, 고향을 보라, 톡톡, 내게 빛나는 모든 것 등 연극과 무지컬 무대에서 열정적인 활동을 보여주었던 방송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6월 10일 SBS 동상이몽 2에 출연한 김진수는 방송하면서 모아놓은 돈은 10년 전에 다 썼고  지금까지 아내 아니었으면 내가 어떻게 이런 집에 살겠냐고 하면서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 놓았습니다.



방송에서 김진수는 아내에 대한 고마운 이야기를 하였고, 시청자들은 마음에 아내의 깊은 사랑을 보여주었습니다. 출연진들도 김진수가 양재선에 대한 사랑에 부러워하였고 부부애정에 대한 감정을 보여 주었습니다.



김진수는 뮤지컬 파라다이스 티켓에서 허규, 신동미(허규의 아내)와 처음 만나 김진수와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하며 작사가 양재선은 '파라다이스 티켓' 극본을 맡았고, 이 작품을 계기로 서로가 자연스레 자연 스럽게 4명이 친해지게 지내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