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이형철 소개팅녀 신주리 직업 요리연구가 나이 학력 인스타그램

연애의 맛 이형철 소개팅녀 신주리 직업 요리연구가 나이 학력 인스타그램

이번 연애의 맛 시즌2에 노총각인 대표 싱글  배우 이형철이 비장한 각오로 출연을 결심하였다고 하네요. 연예계에 데뷔하여 지금까지 홀로 생활해온 이형철은 이번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 후회 없는 질신된 모습으로 출연하여 멋진 인연을 만든다는 마음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이영철 소개팅녀인 신주리는 직업이 요리연구가로 요리관련 방송에 도 출연한적이 있으며 학력은 프랑스 세계 3대 요리학교인 '르 꼬르동 블루'에서 공부를 하였다고 합니다.



배우 이형철은 1971년생으로 나이 48세이며,  키 183cm, 학력은 뉴욕 시립대학교 컴퓨터공학과를 졸업, 1995년 KBS 슈퍼탤런트 선발대회를 통하여 배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위케어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이형철은 1996년 KBS2 월화드라마 '신고합니다'에서 장판교 소위 역으로 드라마에 데뷔하였고 이후 MBC 주말극 사랑한다면, 결혼의 법칙, 분이, 바람꽃, 온에어, 장미의 전쟁, 잘났어 정말, 여왕의 꽃, 돌아온 복단지 등 다양한 배역으로 출연하여 배태랑 연기자로서 활동을 하였으나 요즘에는  드라마 출연에는 뜸하였네요.




영화는 1997년 마지막 방위에서 한장돌 역으로 스크린에 데뷔하였고 휘파람공주, 달마야 서울가자, 도마뱀, 연가시, 그리고 2019년에 언니에서 하상만 역으로 출연하여 멋진 연기를 보여 주었습니다.



배우 이형철은 예능 프로그램에는 거의 출연한 경험이 었는 것으로 나와 있는데 이번 연애의 맛 시즌 2에 출연하여 멋진 커플을 만들었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이형철은 독립한지 34년차로 만성이 된 외로움을 자각하며 비장한 각오로 출연을 결심하였다고 하는데, 방송에 데뷔한 뒤 지금까지 혼자 살아왔고, 외로움을 느낄 때가 정말 많았다고 합니다.






이형철은 역시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겠다는 느낌으로 연애의 맛에 출연하였다고 하며, 후회가 없도록 진실된 모습으로 다가가 연애의 맛이 어떤 맛일지 느껴 보겠다고 하는데 '연애의 맛' 시즌2에서 이필모 서수연 커플처럼 멋진 커플 탄생을 기대을 해보고 싶네요.












이형철이 출연하는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 5월 23일 밤11시에 첫 방송을 시작하여 매주 목요일에 만나볼 수 있으니 매주 목요일 밤에는 TV조선에 채널 고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