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준 한도경 나이 보좌관 송희섭 의원실 인턴

김동준 한도경 나이 보좌관 송희섭 의원실 인턴

배우 김동준은 송희섭 의원실 인턴으로 일하고 있는 한도경 역을 맡았습니다. 드라마 보좌관에서 한도경은 어리바리해 보이지만 총기 있는 눈빛과 소심하지만 할 말은 할 줄 아는 강단아로 대통령을 꿈꾸는 철부지 이기도 하지만 매사를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웃음을 잃지 않는 인물입니다.



도경의 존재만으로도 주변 이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주는 청년으로 사람들은 이런 도경을 두고 굴곡 없이 많은 사랑을 받으며 자랐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도경도 나름 힘든 삶을 살아왔고 도경의 엄마가 도경이 공무원이 되길 바라는 데는 도경은 국회의원 보좌진 면접 준비로 바쁘게 보냈습니다. 




한도경은 매번 의원실 인턴 채용에 여러번 지원하여 결국  자신의 롤모델로 삼고 싶은 보좌관 장태준 보좌관이 근무하는 송희섭 의원실에 합격은 하여 일을 하게 되었답니다.





배우 김동준 가수, 탤런트로 1992년생으로 나이 27세, 신체175cm, 그룹 제국의아이들, 제아파이브에서 리드보컬로서 2010년 ZE:A 싱글 앨범 'Nativity'로 데뷔하였고,  소속사 메이저9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가수겸 배우 김동준은 청소년 가요제에 참가하였다가 스타제국에 캐스팅되어 연습생으로 발탁되었고, 2009년에 Mnet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피스 리얼리티 - 제국의 아이들'과 '제국의 아이들 리턴즈'에 출연하여 이동식 무대 차량인 윙카로 전국을 순회하는 게릴라 공연을 펼쳤습니다.



2010년 1월에 9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로 데뷔하였고, 배우 장동건과 비슷한 연예인으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한가인을 더 닮은 연애인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2010년 가수로 데뷔 이후 같은해 SBS 검사 프린세스, KBS 결혼해주세요, MBC 글로리아 드라마에서 특별출연하며 배우로서 데뷔를 하였는데,2011년에 KBS 설특집 드라마 '영도다리를 건너다'에서 오지훈 역으로 출연하며서 정식으로 배우로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같은 해인 2011년에 뮤지컬 '알라딘'의 주인공 알라딘 역에 캐스팅되어 아역 배우 서신애와 함께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하였고,그해 8월에 채널CGV 3부작 TV무비 '소녀K'에서 주인공 차연진(한그루)에게 반하는 고영민 역을 맡아 연기하였습니다.




현재까지 출연한 드라마를 보면 천명, 후휴증, 하늘벽에 오르다, 하숙24번지, 선택, 동네변호사 조들호, 빛나라 은수, 블랙, 염추고 싶은 순간, 그리도 이번에 jtbc의 보좌관에서 한도경 역으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6월 14일 첫 방송부터 인턴면접 부터 장태준의 실마리를 풀어가게 해주는 아이디어와 열정적인 마음으로 송의원에게 유리한 방향을 제시하는 등 보좌관을 될 수 있는 자질을 보여준것 같해요. 대망의 꿈을 안고 보좌관 인턴을 시작한 한도경 역을 출연한 김동준 배우가 기대가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