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2라이프 등장인물관계도 정지훈 임지연 곽시양 라인업 검법남녀2 후속드라마

웰컴2라이프 등장인물관계도 정지훈 임지연 곽시양 라인업 검법남녀2 후속드라마

MBC '검법남녀 시즌2' 후속 드라마인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죽다 살아난 '법꾸라지' 변호사의 정의사회 구현 위한 1인 2색 개과천선 로맨틱 코미디 수사드라마로 한 순간의 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180도 달라진 두 번째 인생을 살게 된 마이웨이 변호사의 활약을 보여주는 드라마라고 합니다.



웰컴2라이프의 첫 대본리딩을 하였는데요. 웰컴2라이프의 김근홍 감독과 유희경 작가와 함께 출연배우 정지훈(이재상 역), 임지연(라시온 역), 곽시양(구동택 역), 손병호(장도식 역), 박원상(오석준 역), 한상진(강윤기 역), 장소연(방영숙 역), 김중기(박기범 역), 박신아(하민희 역). 임성재(양고운 역), 최필립(민성진 역), 홍진기(문지호 역), 이수아(아역, 이보나 역) 등 출연진과 배우들이 참석하여 연기 호흡을 보여주었습니다.




배우 정지훈은 자신의 이득을 위해 법꾸라지를 돕는 마이웨이 변호사 이재상 역을 맡았으며, 정지훈 특유의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력을 뽐냈으며 180도 달라진 인생을 마주하게 되는 이재상에게 완벽히 녹아 든 두가지 색의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법조인으로서는 최필립(민성진 역)과 대사를 속도감 있게 받아 치며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하고, 평행세계에서는 혼란에 빠져 코믹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 허당끼 많은 모습을 소화하는 등 같은 인물 다른 캐릭터에 강약을 조절하며 대본리딩에 대한 몰입감을 보여주었습니다.



배우 임지연은 평행에 있는 두 세계에서 서로 다른 성격을 가지고 살아가는 여형사 라시온 역을 맡았습니다. 극에서 라시온은 말보다 행동이 앞서는 강력반 여형사로서 시원시원한 대사톤으로 터프한 성격을 표현하였으며, 평행세계에서는 이재상의 아내이자 한 아이의 엄마로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정지훈(이재상)과 임지연(라시온)은 180도 달라진 상황 속에서 앙숙과 부부를 오가는 상반된 호흡으로 시선을 사로잡게 만들었으며, 이에 두 사람이 뿜어낼 극과 극 케미는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었습니다.




배우 곽시양은 라시온이 믿고 따르는 선배이자 파트너인 구동택 역은 맡았습니다. 배우 곽시양은 까칠한 말투로 불 같은 성질을 내비치다가도, 따뜻한 정을 쏟아내는 츤데레 매력으로 여심을 잡았습니다.




'웰컴2라이프'는 정지훈, 임지연, 곽시양 등 모든 배우들이 두 가지 세계를 각각 전혀 다른 모습과 실감 나는 현실감 나는 연기로 긴장감과 웃음을 모두 선사한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한 여름에 방송하는 만큼 올 여름에 안방극장에서 무더위를 완전히 날려줄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배우 정지훈, 임지연, 곽시양, 손병호, 박원상, 한상진, 장소연, 김중기, 최필립 등의 배우로 라인업한 드라마  '웰컴2라이프' 배우들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시너지를 폭발시키며 안방극장을 사로잡는 드라마로 MBC 새 월화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후속드라마으로, 7월 29일에 첫 방송 본방사수해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