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등장인물관계도 박해진 김응수 엄한길 문순 몇부작 '그 남자의 기억법' 후속

꼰대인턴 등장인물관계도 박해진 김응수 엄한길 문순 몇부작

 

'그 남자의 기억법' 후속 드라마인 '꼰대인턴' 드라마에서 시니어 인턴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인물을 보면, 준수식품 회사에 재취업의 기회를 잡은 세상 경험 많은 시니어 인턴으로 일하는 4인방 인물들이 중심이 되는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꼰대인인턴' 드라마에서 시니어 인턴인물로 이만식(김응수), 엄한길(김기천), 옥경이(문숙)와 젊은 인턴 가열찬(박해진), 이태리(한지은) 인물이 이 드라마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 인턴 인물로 배우 박해진, 김응수, 김기천, 문숙, 한지은이 열연한다고 하네요.

 

 

 

꼰대인턴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배우 박해진은 꼰대 부장에게 당하는 인턴사원 가열찬 으로 준수식품에서 초특급 승진한 트렌디하고 젠틀한 라면사업부 엘리트 마케팅부장으로 출연합니다.

 

 

 

꼰대인턴에서 가열찬(박해진)은 외모, 품성과 실력까지 갖춘 인물로 나무랄 데 없는 완벽한 라면 회사 최고 스타 부장으로 승승장구 한 인물입니다.

 

 

 

 

배우 김응수는 최악의 꼰대 부장이자 ㈜준수식품 마케팅영업팀 시니어 인턴인 이만식 을 맡았습니다. 이만식(김응수)은 평생 회사를 위해 몸 바쳐 일하다 명퇴를 당해 우여곡절 끝에 경쟁회사 시니어 인턴으로 입사하게 됩니다.

 

 

 

배우 김응수는 꼰대인턴 드라마에서 회사와 가족알고 일해온 우리 아버지 세대의 삶의 애환을 리얼하게 보여준다고 하네요.

 

 

배우 김기천은 꼰대인턴 드라마에서 보안팀 소속의 열성파 인턴일하는 엄한길 을 맡았습니다. 엄한길(김기천)은 이만식(김응수)과 동병상련의 동지애로 서로 의지하며 정규직 전환을 위해 힘 합쳐일하는 인물입니다.

 

 

 

배우 문숙은 사장 비서실에서 일하는 시니어 인턴 옥경이 을 맡았습니다. 극에서 옥경이(문숙)은 비서실에 발령받은 최고령 시니어 인턴으로 남궁준수 사장이 '할마씨'라고 불려지는 인물입니다.

 

 

 

배우 한지은 꼰대인턴 드라마에서 마케팅영업팀 신입인턴 이태리 으로 출연하게 됩니다. 이태리(한지은)는 패기 넘치는 열정과 실망 등 감정기복이 심한 인물로 코믹하면서도 상큼 발랄한 인물이라고 합니다.

 

 

준수식품 마케팅 영업팀 등장인물관계도

배우 노종현은 마케팅 영업팀의 신입 인턴사원인 주윤수 을 맡았습니다. 주윤수(노종현)는 '핫닭면'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준수식품에서 업무에 대한 뜨거운 열정은 물론 신입 사원의 풋풋함과 순수함을 보여주는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우 박아인은 준수식품 마케팅영업팀의 5년차 계약직 사원 탁정은 으로 출연합니다. 탁정은(박아인)은 가열찬(박해진) 부장의 팀원으로서 모든 면에서 완벽한 가열찬(박해진)을 무한 신뢰하고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탁정은(박아인)은 정규직 전환이 번번히 실패하면서 신입인턴을 감시하는 취미를 갖고 있어 직장에서 4차원 이라고 불리는 인물로 등장합니다.

 

 

 

배우 고건한은 준수식품 마케팅영업팀 대리 오동근 을 맡았습니다. 극에서 오동근(고건한)은 입사 7년차로 아부와 처세에 능하며 주로 입으로 일하는 인물입니다.

 

 

 

마케팅영업팀 오동근(고건한) 대리는 회사에서 제일 싫어하는 타입, 일 떠넘기기가 특기로 밉상, 진상, 화상 등 3상을 고로 갖고 있는 얄미운 직장인 인물로 출연합니다.

 

 

배우 홍승범은 준수식품 마케팅영업팀 사원 김승진 으로 출연합니다. 김승진(홍승범)은 정규직 1년차로 빠른 일처리와 적당히 처세도 부릴 줄 아는 스마트한 인물이라고 하네요.

 

 

김승진(홍승범)은 회사에서 모범사원으로 일하다 인턴이 새로 들어오면서 마침내 젊은 꼰대로 급변하는 코믹한 인물로 등장합니다.

 

꼰대인턴 준수식품 임원 등장인물관계도

배우 고인범은 준수식품의 총수, 슈퍼 갑, 강렬한 카리스마를 갖고있는 왕회장 남궁표 을 맡았습니다. 남궁표(고인범) 라면으로 대한민국 재계 성공신화를 이룩한 주인공인 만큼 철저한 사업가 마인드를 갖고 있는 인물입니다.

 

 

배우 박기웅은 준수식품 대표이사 남궁준수 으로 출연합니다. 남궁준수(박기웅)는 준수그룹 총수인 남궁표 회장의 외아들로 일명 힘없는 '바지사장' 볼 수 있으며, 가열찬(박기웅)에게는 까칠하면서 다른 직원에게는 쿨 성격이면서 허술함을 갖고 있는 인물입니다.

 

 

배우 김선영은 준수식품에서 유일한 여성 임원 구자숙 으로 출연하는데요, 구자숙(김선영)은 자신의 속내를 드러내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직장에서 까다로운 인물이라고 할 수 있네요.

 

 

배우 손종학은 준수식품 마케팅영업본부 본부장 안상종 을 맡았습니다. 꼰대인턴 드라마에서 안상종(손종학)은 권력 다툼에서 뒤처졌다는 걸 깨닫고, 과잉충성을 하면서 남궁준수 사장의 끄나풀로 일하는 인물입니다.

 

 

 

배우 정경순은 준수식품 시니어 인턴 이만식(김응수)의 아내인 고선녀 으로 출연합니다. 고선녀(정경순)은 가족을 위해 애쓰는 남편을 살뜰히 챙기는 아내로 멋진 부부의 호흡을 보여주는 캐릭터입니다.

 

 

 '그 남자의 기억법' 후속 드라마로 방영하는 '꼰대인턴'은 이렇게 우리가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직장생활에 대하여 리얼하게 볼 수 있는 내용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보여주는 드라마로 5월 20일 방송을 시작하여 매주 수,목요일 밤 8시 55분에서 70분간 총 12부작으로 방영됩니다. 우리모두 본방 사수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