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특집드라마 줄거리

외출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특집드라마 줄거리

 

2020년 5월 4일 2부작으로 tvN에서 방영되는 가정의 달 특집드라마 '외출'은 친정 엄마의 도움으로 딸을 키우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던 워킹맘 한정은과 그녀의 가족에게 갑작스럽게 찾아온 비극으로 엄마, 딸 그리고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가족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외출
방송 기간 : 2020년 5월 4일 ~ 2020년 5월 5일
방송 시간 : 월, 화 밤 9시
외출 몇부작 : 2부작
제작사 : 스튜디오 아이콘
연출 : 장정도
극본 : 류보리

 

외출 등장인물관계도

 

배우 한혜진 드라마 외출에서 회사원인 한정은 역을 맡았으며, 극에서 한은정(한혜진)은 결혼 10년만에 어렵게 딸을 낳은 결혼 14년차로 직장을 다니는 워킹맘 인물입니다.

 

 

배우 정서연은 외출 드라마에서 이유나 역으로 정은과 우철의 딸인 이유나 역으로 출연합니다.

 

 

 

 

배우 김미경은 드라마 외출에서 최순옥 역으로 한정은 엄마로 출연하며, 최순옥은 엄마이며 딸 한정은을 홀로 키웠고, 그리고 딸을 위해서라면 뭐든 할 수 있는 전형적인 엄마랍니다.

 

 

배우 김태훈은 한정은의 남편이며 클래식 라디오 PD로 일하고 있는 이우철 (40)역을 맡았습니다.
이우철은 어렵게 가진 딸도 사랑하고 그의 장모가 아이를 봐주기 때문에 홀가분함을 마음으로 일하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 인물입니다.

 

 

배우 김정화는 한정은과 입사동기인 오민주역으로 출연하며, 드라마에서 오민주는 아이를 어린이집에 보내고 일하는 역시 워킹맘입니다.

 

 

 

배우 윤소희는 신소희 (35)역으로 한정은의 회사의 계약직 사원인 신소희 역을 맡았으며, 정부에서 지원하는 경력단절여성 재취업 프로그램을 통해 3개월 계약직으로 취직한 워킴맙이랍니다.

 

 

배우 송다은은 이우경 역으로 출연하며 우철의 여동생이며, 정은의 시누이인 이우경 역으로 외출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가정의 달 특집극'으로 엄마의 마음을 다시한번 생각하게 하는 드라마 '외출'은 총 2부작으로 5월 4과 5일 밤 9시에 방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