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베이비(오마베) 장나라 몇부작 등장인물관계도 메모리스트 후속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오마베) 장나라 몇부작 등장인물관계도 '메모리스트' 후속 드라마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오마베)'는 '메모리스트' 후속 드라마로 5 13일 수,목요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을 시작하여 70분간 총 16부작으로 방영된다고 합니다.

 

 

'메모리스트' 후속 드라마로 tvN 새 수목드라마 '오마이베이비(오마베)'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하면서 당당한 인물 육아전문지 기자인 장하리(장나라)와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 드라마라고 하네요.

 

 

 

오 마이 베이비(오마베) 주요 등장인물관계도

오 마이 베이비(오마베)에서 배우 장나라는 육아전문지 기자 '장하리' 역을 맡았으며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배우 박병은은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의사이면서 장하리의 세상 제일 편한 싱글대디 남자사람친구 윤재영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배우 고준은 오마베에서 한이상 역으로 프리랜서 포토그래퍼로 출연합니다.

 

 

한이상은 사회 유지 수단인 결혼제도와 종족보존의 본성일 뿐인 출산에 놀아나는 인간들을 경멸하는 이상한 독신주의자 입니다.

 

 

 

배우 정건주는 오마이베이비 드라마에서 최강으뜸 역을 맡았으며, 최강으뜸은 '더 베이비' 광고팀 신입사원입니다.

 

 

최장으뜸 이름은 여성학자인 으뜸의 어머니는 호주제가 폐지되고 양성쓰기가 가능해지자 이름 으뜸의 호적에 자신의 성을 넣었어 최강으뜸으로 올렸답니다.

 

오 마이 베이비(오마베) 등장인물관계도

 

 

 

'메모리스트' 후속 드라마인 '오 마이 베이비(오마베)'드라마는 결혼은 그냥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어하는 젊은 여기자의 어뚱하면서 발랄한 계획을 꿈꾸는 인물 장하리(장나라)과 그 주변의 남성들 한이상(고준), 윤재영(박병은), 최강으뜸(정건주) 사이의 사랑스러운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오 올봄의 로맨스를 줄기술 있을것 같해요, 5월 13일 밤 10시 50분 기대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