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미 남편 황민 음주운전 교통사고 유망배우 사망

박해미 남편 황민 음주운전 교통사고 유망배우 사망

여배우 박해미의 남편인 황민(나이 45세)씨가 음주운전으로 교통사고를 내 뮤지컬 단원 2명이 숨지고 자신을 포함하여 3명이 다쳐 경찰이 수사 중에 있습니다.


오늘 28일 경찰과 소방당국에 의하며 지난 27일 오후 11시 15분께 경기도 구리시 강변북로 남양주 방향으로 가는 토평나들목 근처에서 황민씨가 운전하고 가던 크라이슬러 닷지 승용차가 갓길에 정차 하고 있던 25t 화물차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 교통사고로 승용차에 함께타고 있던 5명 중 A(20·여)씨와 B(33)씨 등 2명이 숨지고 황민씨와 함께 나머지 3명이 부상을 입어 근처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병원에서 치료중인 사람들은 부상 정도는 심각하지 않아서 생명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사고 당시에 운전중인 황민씨는 혈중알코올 농도 0.104%로 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알콜 수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경찰은 황민씨가 음주운전을 하여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상황을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황민씨는 최근 배우인 아내 박해미와 함께 TV 종합편성채널의 한 가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시청자에게 얼굴을 알리기도 하였는데요.  배우 박해미가 대표로 있는 해미뮤지컬컴퍼니를 함께 운영하고 있기도 합니다. 




해미뮤지컬컴퍼니는 최근 "키스 앤 메이크업"을 무대에 올렸으며, 페이스북 등 SNS 계정에는 이로 인해 연습에 열중이라고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여기에는 "키스앤메이크업" 식구들은 열심히 연습 중인것으로 소개도 하였습니다.


이번 유명 여배우 남편 음주운전 사고 차량에 동승자한 사람이 해미뮤지컬컴퍼니 소속 단원인 것으로 전해져 안타까움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