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아 부탁해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비켜라 운명아 후속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비켜라 운명아 후속 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후속으로 4월 29일 첫 방송하는 KBS1 새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감독 성준해와 작가 구지원이 함께 제작하는 드라마로 김혜옥, 이한위, 강석우, 문희경, 김예령의 중견배우와 이은영, 김사권 주연배우로 출연하는데 여름아 부탁해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줄거리 그리고 몇부작으로 구성되었는지 정리해보겠습니다.



'여름아 부탁해'는 가족은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것이 바로 가족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이런 가족 이야기를 재미있으면서도 따뜻하게 전개되는 가족드라마로 금희와 상미네 가족들과 부부들의 속깊은 이야기가 유쾌한 줄거운 웃음과 감동이 있는 드라마라고 합니다.



여름아 부탁해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이영은(왕금희 역) : 왕가네 첫째 딸임

김사권(한준호 역) : 금희의 남편,성형외과 전문의 의사

이채영(주상미 역) : 용진과 경애의 딸, 돌아온 싱글녀로 출연



금희네 가족들

이한위(왕재국 역) : 왕가네 세 남매의 아버지.

김혜옥(나영심 역) : 왕가네 세 남매의 어머니.

이영은(왕금희 역) : 왕가네 세 남매 중 첫째인 장녀

나혜미(왕금주 역) : 왕가네 세 남매 중 둘째 직업은 배우.

서벽준(왕금동 역) : 왕가네 세 남매 중 막내 직업은 공무원.

김사권(한준호 역) : 첫째딸 금희의 남평이며, 성형외과 전문의



상미네 가족들

강석우(주용진 역) : 상미와 상원의 아버지, 주성형외과 원장.

문희경(허경애 역) : 상미와 상원의 어머니.

이채영(주상미 역) : 용진, 경애의 첫째딸, 돌아온 싱글녀.

윤선우(주상원 역) : 용진, 경애의 아들, 상미의 동생.

임채원(주용순 역) : 주용진의 동생이며, 상미와 상원의 고모, 경애의 동서

손종범(수철 역) : 주용손 남편이면서, 경애네 운전기사로 일함.



다른 등장인물

김예령(변명자 역) : 금희네 객식구, 영심을 괴롭히는 미용실 진상손님

김기리(오대성 역) : 주상미를 짝사랑하는 남자이며, 고등학교 동창생

우  희(진수연 역) : 중학교 3년 차 영어 선생님 , 왕금동이 짝사랑하는 인물




여름아 부탁해 등장인물 줄거리

배우 김혜옥은 여름아 부탁해 드라마에서 생활력이 강한 엄마이면서 미용실을 운영하는 나영심 역을 맡았습니다. 극에서 나영심(김혜옥)은 고등학교 졸업를 졸업하고 서울로 올라와 미용실 취업하여 막내로 시작하여 임신하고도 일을 하는 악착같은 엄마로 쉬지 않고 일을 하여 지금은 미용실 사장이 된 생활력 강한 여장부 엄마의 캐릭터입니다.



나영심은 이렇게 고생하여 번듯하게 집도 장만하고 3남매를 잘 키워 첫째를 결혼시켜 의사 사위를 맞이하엿고, 둘째 딸은 배우이며, 막내아들인 3째는 공무원 합격하여 젊을때 고생했지만 지금은 남부러울 것 없는 삶을 살고 있는 삼남매의 어머니입니다.





배우 이한위는 나영심의 남편이며 삼남매의 아버지로 9급 공무원으로 동사무소에 일을하고 있는 왕재국 역으로 출연합니다.



여름아 부탁해 드라마에서 동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는 왕재국에게 나영심이 첫분에 반하였고 그런 영심은 적극적으로 재국에게 대시하여 결국 왕재국과 나영심은 결혼하게 되었답니다.



왕재국은 아내가 주도권을 있어서 편하게 좋은 소심한 남편으로 공무원을 퇴직하고 집에만 있어서 아내의 눈치를 보며 일을 벌리다가 사고를 치게 된다고 합니다.



배우 이영은은 여려보이는 외모지만 내심은 씩씩하고 강한 면을 갖고 있는 왕재국, 나영심의 첫째 장녀인 왕금희 역으로 출연하여 엄마인 김혜옥과 모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극에서 왕금희는 맞벌이 하는 엄마를 위해 도와주는 듬직한 맏딸 역할을 톡톡히 하는 듬직한 장녀이면서, 의대 중퇴할뻔한 남자친구인 한준호(김사권)를 위하여 20대 초부터 결혼을 결정하여 준호를 도와서 결국 남자친구를 성형외과 전문의가 될 수 있게 도와준 내조의 여왕인 캐릭터 입니다.




배우 김사권은 여름아 부탁해 드라마에서 왕금희의 남편이면서 아내 금희의 도움으로 성형외과 의사가 되어 잘나가는 성형외과 의사인 한준호 역으로 출연하여 배우 이영은과 함께 멋진 연기를 보여줍니다.



배우 강석우는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출연 이후 2년 만에 안방극장 드라마에 복귀하게 된는데 극에서 강석우는 주성형외과 원장 의사 주용진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극에서 주용진은 의사로서 부잣집 딸과 결혼하여 신분상승한 케이스로 부유하게 결혼생활을 하는것 처럼 보이지만 정작 정략 결혼한 아내와는 하나부터 열까지 맞지 않아 결혼생활 30년 동안 무늬만 부부처럼 살아온 캐릭터 입니다.



배우 문희경은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을 많이 한 배우로서 이번 여름마 부탁해 드라마에서는 부잣집 딸출신으로 의사인 주용진과 결혼하여 함께 사는 아내 허경애 역으로 출연합니다.


극에서 허경애는 금수저 집안에서 태어나 손에 물한번 무치지 않고 부엌칼 잡아보지 못한 딸로 결혼하여 사모님으로 팔자 좋은 인생을 살고 있는 것 같지만 매일같이 빈정대고 애정 없는 남편 주용진과, 큰딸 주상미는 천방지축 철이없는 딸은 돌아온 실글녀이며, 아들 주상원 때문에 허경애는 속이 타들어가는 모습을 보이는 인물로 다른 아내나 어머니들과 같은 인생살이가 별다르지 않답니다.



배우 이채영은 극에서 주용진과 허경애의 금수저 집안에서 첫째인 맏딸 주상미 역으로 출연하여, 주상미는 누구의 간섭도 받기 싫어하고 자기 제멋대로 자란 천방지축 딸로서 결혼 후 화려한 싱글로 돌아와 자유롭게 삶을 사는 모습을 연기하게 됩니다.




배우 우희는 중학교에서 3년차 근무하고 있는 영어 선생님이며, 유방암에 걸린 엄마를 위해 공기 좋은 시골로 이사하여 생활하고 있어서 대학교 때부터 홀자 살아가고 있는 인물인 진수연 역을 맡았습니다. 또한 왕가네 가족 외아들 왕금동이 짝사랑 한다고 합니다. 



여름아 부탁해 몇부작 방송시간

'비켜라 운명아' 후속으로 KBS1 TV에서 4월 29일 월요일부터 첫방송을 시작하는데, 웃음과 따뜻함을 주는 가족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방송하는 일일드라마로 매주 평일 밤 8시 30분에서 9시까지 30분씩 방송을 하며 총 120부작으로 방영하게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