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혜원 데뷔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 뮤지컬 연극 배우

서혜원 데뷔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 뮤지컬 연극 배우

'배우 서혜원'은 '회사 가기 싫어' 드라마에서 직장생활 6년 차이며, 아직 미혼이며 알파걸로 와인, 커피, 각종 레포츠를 즐기며 살고 있으며, 똑 부러지는 성격으로 경력공채로 입사해 완변한 일 처리 능력을 보여주는 한진주 역으로 출연합니다.



한진주(서혜원)는 30대 여성 직장 여성으로 적절한 요령과 처세술로 직장생활을 하고 있으며, 직장 1년차 이유진(소주연)에게는 때로는 버거운 선배지만 52시간 근무제에 맞춰 점심시간까지 쪼개 맡은 일을 미리 처리하고 야근 없이 퇴근하거나, 근무환경의 문제들을 콕콕 꼬집는 대변인의 역할을 하면서 사이다 같은 캐릭터라고 합니다.




한진주(서해원)는 회사에서는 진짜 일만 열심히 하고 회사원들과 어울리는 일은 절대 없으며, 겉보기엔 자기애 끝판왕에 인간미라고는 찾아 볼 수 없는 커리우먼인 인물이지만 속내에는 남모르는 상처를 안고 살아가고 있는 직장여성이랍니다.




배우 서혜원은 동국대학교 연극학부를 졸업하였고, 뮤지컬 '친정엄마', 연극 '택시 드리벌', '돌아온다', '정의의 사람들', '문스토리' 등 연극과 뮤지컬 무대 등 다양한 무대에서 연력이 있는 배우로서 드라마는 이번에 방영되는 '회사 가기 싫어'의 드라마로 브라운관에 데뷔하는 작품이라고 합니다.






4월 9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하는 '회가 가기 싫어' 드라마에서 소주연, 박세원, 서혜원 등의 직장생활의 요령과 어려운 점을 이야기 하는 공감 라이프 드라마가 기대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