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벤 나이 본명 이은영 일본특집 김연자 수은등으로 최종 우승

불후의 명곡 가수 벤 나이 본명 이은영 일본특집 김연자 수은등으로 최종 우승

4월 20일 방송한 일본에서 진행한 400회 특집맞이 '불후의 명곡'에서 김연자 편으로 참여한 가수 벤이 일본편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월 2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400회를 맞아하여 일본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이 일본 특집 불후의 명곡은 한국과 일본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김연자가 전설로 초대됐으며, 출연한 가수로는 뮤지컬 배우 민우혁, 가수 정동하, 손승연, 벤, 그룹 펜타곤, 아이즈원이 함께 출연하여 열창을 해주었습니다.




불후의 명곡 벤 김연자 수은등 동영상

[동영상 출처 : 다음 카카오TV 불후의 명곡 벤]


오늘 진행한 불후의 명곡에서 가수 '벤'은 새로운 음원강자로 우승을 이여가며 최종으로 불후의 명곡 최종 우승은 수은등을 열창한 벤이 723표를 획득하면서 최종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벤은 본인이 우승한 것에 대해서 놀라움을 보여주었고, 어떻게 내가 1등 했는지 놀라운 표정을 하며 기뻐하였습니다.







벤은 작은거인으로 아담한 체격과 풍부한 성량으로 갖고 있었으며 김연자 선배가수의 간드러지는 느낌과 자신만의 예쁜느낌을 살려 준비하였다고 합니다.





가수 벤은 본명 이은영으로 1991년생으로 나이 28세이며 팝 바라드 장르가수로 2007년 박문여자고등학교에 입학한 후 2010년에 베베미뇽으로 가수로 데뷔하였습니다.




그리고 2011년에 베베미뇽이 해체하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하여 2018년 첫 정규앨범 'RECIPE'을 발매하였고 이후 현재까지 방송활동과 음악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는 가수입니다.




그리고 가수 벤은 2014년 'tvN 연애 말고 결혼' 드라마 연애는 이제 그만 OST곡 이후에도 KBS2 힐러, KBS2 프로듀사, tvN 오 나의 귀신님, KBS2 너를 기억해,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SBS 엽기적인 그녀, tvN 화유기 까지 다양한 OST 곡을 불렀습니다.




오늘 '불후의 명곡'에서 부른 '김연자 수은등'을 멋지게 열창하고 최종 우승한 가수 '벤' 축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