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면에 사랑합니다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줄거리

초면에 사랑합니다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줄거리 해치 후속 월화드라마

5월 6일 SBS 새 월화드라마가 봄꽃이 만개한 계절에 꽃처럼 달달한 로맨스 드라마로 우리에게 찾아오는 '초면에 사랑합니다'에는 문제적 보스 김영광(도민익 역)과 이중생활 비서 진기주(정갈희 역)의 알콩달콩 피어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그려진다고 합니다.



해치 후속으로 새롭게 방송하는 '초면에 사랑합니다' 월화드라마의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그리고 몇부작으로 방송하는지 정리해봤습니다.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몇부작

이 드라마는 로맨틱 코미디의 장르로 2019년 5월 6일에 밤 10시에 첫 방송을 시작하여 매주 월화요일에 1회당 35분씩 70분 방송하여 총 32부작으로 제작 방송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줄거리

허세 넘치는 모습으로 보이는 T&T모바일 본부장 도민익(김영광)과 본부장실 비서인 정갈희(진기주)의 알콩달콩 로맨틱 코미디 같은 이야기로 냉혈한 보스가 자아를 찾아 드디어 사람을 제대로 볼게 되며 또한 상사을 속이는 잼미로 즐거워하는 비서가 허세넘치고 냉냉한 상사를 사랑하게된다는 로맨스를 코믹하게 전개하여 사랑과 코믹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드라마라고 합니다.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인물관계도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장인물

김민상(심해용 역)

배우 김민상은 극에서 T&T모바일 대표이사인 심해용 역을 맡았습니다. 드라마에서 심해용은 T&T모바일의 주인은 성골인 나다라고 생각하면서 자기 핏줄이 아닌 민익이 잘하는 게 싫어보이고, 배도 아파하는 인물입니다.




김영광(도민익 역)

배우 김영광은 T&T모바일 미디어1 본부장인 도민익 역으로 출연하는데, 극에서 도민역은 한번 얼굴 보면 평생을 기억하며, 표정을 보면 속까지 스캔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는 독보적인 눈썰미 짱인 인물입니다.



진기주(정갈희 역)

배우 진기주는 T&T모바일 미디어1 본부장실 비서인 정갈희 역을 맡았습니다. 드라마에서 정갈희는 상사이라고는 전혀 신경 쓰지 않은 아줌마처럼 통굽구두에 두툼한 뿔테 안경에 가디건은 보풀이 잔뜩 일어난것을 신경쓰지 안는 성격으로 회사에서 상사들은 재 따가리라는 별명으로 부른답니다.



구자성(기대주 역)

배우 구자성은 T&T모바일 미디어2 본부장인 기대주 역으로 드라마에 출연합니다. 기대주는 젠틀하고, 친절하기까지 하며 보통의 재벌들처럼 빽으로 이 자리까지 온게 아니라 실력으로 본부장까지 오른 재원인 인물입니다.




장소연(이을왕 역)

배우 장소연은 미디어2 본부장실 비서인 이을왕 역을 맡았습니다. 극에서 이을왕은 본인의 이름 이을왕로 불리지 않고 별명인 '을왕리'라고 회사에서 불리였습니다. 고졸 출신으로 T&T모바일의 도완배 회장 비서까지 올라간 입지전적 인물로 현재는 기대주 본부장의 비서로 일하고 있습니다다.



김재경(베로니카 박 역)

배우 김재경은 파크그룹의 상속녀이면서 씨네파크 대표이사인 베로니카 박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베로니카 박은 맘에 들지 않은 영화를 보면 참지 못하는 성격으로 바로 전기의 퓨즈를 내릴정도로 과감한 인물인것 같해요.



베로니카 박은 파크그룹 상속녀로 어마어마한 주식부자에 성격 또한 무시무시하며, 그러나 영화 보는 촉은 그녀를 따를 사람이 없을 정도로 남다른면을 갖고 있는 인물입니다.



T&T 모바일의 비서들

한지선(모하니 역)

배우 한지선은 T&T모바일 대표이사 비서인 모하니 역을 맡았으며, 모하니는 심해용 비서 비서들 사이에서 유일하게 갈희를 이해해주는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손 산(구명정 역)

배우 손산은 비서실 구명정 역을 출연하여 비서들의 맏언니이자 살림꾼이면서 이을왕의 오른 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윤라(부세영 역)

배우 최윤라는 초면에 사랑합니다 드라마에서 부세영 역으로 출연합니다. 부세영은 비서 직원들 중에서 갈희가 늘 저자세로 행동하는것이 맘에 않들다고 하고, 자신의 위치는 자기가 만든다라고 하며 부세영의 롤모델은 을왕리라고 합니다.



권소현(하리라 역)

배우 권소현은 드라마에서 하리라 역으로 하리라는 처음 입사한 T&T 모바일에서 오래 오래 일하고 싶어하며, 이 회사의 모든 비서는 파견직으로 본인은 얼마나 일할 수 있을지 걱정하는 인물입니다.



T&T 모바일 이사들

이승형(박 이사 역)

배우 이승현은 심해용 라인 선두주자인 박 이사역을 맡았으며, 박 이사는 사외이사로서 심해용을 대표이사로 만든 인물입니다.



김경룡(이 이사 역)

배우 김경룡은 T&T모바일의 사내이사이면서 법무실 상무인 이 이사역으로 출연합니다. 극에서 이 이사는  대표이사로 심해용을 밀까, 도민익을 밀까? 누가 됐든 되는 편에 서야 할까 고민하면서 눈치를 보는데, 아슬아슬 외줄타기의 대가 이 이사가 붙잡은 동아줄은 썩은 줄일까, 금줄일까? 궁금하네요.




권홍석(김 이사 역)

배우 권홍석은 극에서 회사 사회이사인 김 이사 역으로 출연합니다. 김 이사는 막 포대기에서 나온 도민익이 대표이사를? 영 못미덥다. 그렇다고 심해용이 낫나? 그렇지도 않다. 심해용이 친절가면을 벗는 게 빠를까, 도민익이 어른 되는 게 빠를까?이렇게 생각하는 인물입니다.



민익의 가족들

김민상(심해용 역)

배우 김민상은 T&T모바일 대표이사인 심해용 역을 맡았으며 민익의 외삼촌으로 모바일 회사를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정애리(심해라 역)

배우 정애리는 민익의 어머니이며 T&T아트센터 이사장인 심해라 역을 맡아 출연하였습니다. 심해라는 밖에서 낳아온 아들이면 어때 그깟 엄마 아들 소꿉놀이 정도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진짜보다 더 리얼하게 할 수 있다면서 민익을 이용해서 T&T그룹 전체를 가질려고 하는 인물입니다.



갈희의 가족들

김희정(고시례 역)

배우 김희정은 갈희의 어머니인 고시례 역을 맡아 출연하였으며, 고시례는 갈희가 고등학교 때 돌아가신 엄마이며, 갈희의 상상 속의 인물이며 살았을 때보다 죽고 나서가 더 좋다고 늘 말하하는데, 고시례는 어여쁜 아이 셋을 두고 49에 사망하였는데 아이들이 보고 싶었는지 시시 때때로 갈희의 옆에 나타납니다.




서동원(정중희 역)

배우 서동원은 갈희의 오빠이면서 지업이 안마사인 정중희 역으로 출연합니다. 정중희는 앞을 볼 수 없는 시작장애인이지만 당당함을 갖고 있어서 인지 앞을 보지 못하면 어떠하리 보는 것보다 더한 기쁨을 찾아가면 되지 않겠냐 하며 긍정적인 삶을 살고 있으며, 눈 먼 걸로 오히려 갑질하는 독특한 캐릭터입니다.



김지민(정남희 역)

배우 김지민은 갈희의 동생인 정남희 역으로 출연하며, 극에서 정남희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이직 직업이 없는 백수이며, 보기엔 싹퉁 바가지처럼 보이지만, 실은 누구보다 언니를 생각하고 있는 동생이랍니다.



베로니카의 가족

백현주(박석자 역)

배우 백현주는 베로니카의 엄마이면서 전 석자실업의 대표인 박석자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박석자는 베로니카 박의 어마로서 자기 딸이지만, 성질 더러운 것을 잘 알고 있으며 그런 딸을 사랑해주는 남자가 생겼다니 이번에야말로 이 딸년을 시집 보내고야 말겠다는 마음을 갖고 있는데 과연 어떨지 모르겠네요.




그 외 등장인물

김병춘(구석찬 역)

배우 김병춘은 상모병원 신경외과 전문의사인 구석찬 역으로 출연하며, 구석찬은 민익의 주치의이자 민익에게 '안면실인증' 진단을 내린 의사로서 민익이 일곱 살 때 받은 뇌동맥류 수술 또한 그가 집도했던 인물입니다.



최태환(은정수 역)

배우 최태환은 민익의 운전기사인 은정수 역으로 '초면에 사랑합니다'에 출연합니다.







SBS 새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해치 후속드라마로 봄소식과 함께 5월 6밤 10시에 첫 방송을 시작합니다. 본방 사수해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