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이영은 김사권 이채영 인물관계도 황금희 김사권 주상미 삼각관계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이영은 김사권 이채영 인물관계도 황금희 김사권 주상미 삼각관계

KBS1 새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에 배우 이영은, 김사권, 이채영의 관계가 궁금하네요. 3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등장인물로 왕금희, 한준호, 주상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인물관계도 이영은(왕금희 역)

배우 이영은은 왕가네 가족에서 첫째로서 초등학교 때부터 맞벌이하는 엄마를 도와 부엌일을 할 정도로 듬직한 큰딸 왕금희 역을 맡았습니다. 왕금희(이영은)는 전형적인 외유내강 스타일로 아버지의 외적인 부분과 엄마의 내적인면을 닮은 캐릭터 입니다.



왕금희(이영은)는 결혼 전 남자친구인 한준호의 아버지가 뇌출혈로 쓰러진 후 병간호를 위하여 준호와 결혼하여 시아버지 병간호를 하면서 남편 준호(김사권)가 계속적으로 공부하여 성형외과 의사가 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희생한 인물입니다.



드라마 부탁해 여름아 인물관계도 김사권(한준호 역)

배우 김사권은 왕금희의 남편으로 왕금희(이영은)의 도움으로 아버지 걱정없이 열심히 공부하여 성형외과 전문의 의사가 된 한준호 역으로 출연합니다.



그런데 한준호(김사권)의 멋진 외모 덕분에 의학 전문 프로그램 패널로 출연하면서 유명해지게 되어 용진의 병원에 스카웃 되어 일하게 되는데 이때 용진의 딸인 주상미가 나타나면서 한준호와 주상미(이채영) 사이에서 뭔가 이상한 기류가인 불행의 기류가 흐르게 됩니다.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인물관계도 이채영(주상미 역)

배우 이채형은 병원장인 용진과 경애의 딸로 음대를 졸업하자마자 재벌 2세와 정략 결혼했다가, 시댁의 간섭의 견딜는 것에 대해서 많이 들지 않아 1년 남짓한 결혼 생활을 끝내고 화려한 싱글로 복귀하여 자유롭게 살고 돌아온 주상미(이채영) 역으로 출연합니다.





극에서 주상미(이채영)는 언제까지 혼자 살수는 없다 생각하여 더 늦기 전에 재혼을 해야한다는 생각이 있는 상미의 눈에 준호가 들어오고 상미에게 설레이게 만든 남자가 한주호(김사권) 입니다.



근데 주상미의 마음을 설레게 한 남자 준호의 아내가 왕금희(이영은)는 도한 주상미(이채영)의 고교 동창생으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될지 여름다 부탁해 드라마를 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4월 29일 첫 방송 시작하여 매일 방송하는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에서 주상미, 한준호, 왕금희 사이의 이야기를 알아가게 해줄 배우 이영은, 김사권 ,이채영의 연기가 기대가 됩니다. 본방사수 해야 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