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아 부탁해 윤선우 이채영 등장인물 주상미 주상원 직업 쉐프

여름아 부탁해 윤선우 이채영 등장인물 주상미 주상원 직업 쉐프



여름아 부탁해 등장인물 이채영(주상미 역)

배우 이채영은 아버지 용진과 경애의 큰딸로 음대를 졸업하자마자 재벌 2세와 정략 결혼하였지만 결혼생활을 이어가지 못하고 1년 살다가 다시 화려한 싱글이된 주상이 역으로 출연합니다.



주상미(이채영)는 결혼 생활을 끝내고 화려한 싱글로 복귀해 지금껏 자유롭게 살고 있으나 언제가는 다시 결혼하겠다는 마음이 있으며, 아빠 병원에서 근무하는 유부남인 준호를 보고는 다시 가슴이 설레게 된는데 어떻게 마음을 다스릴지 기대가 됩니다.





여름아 부탁해 등장인물 윤선우(주상원 역)

배우 윤선우는 여름아 부탁해에서 주용진과 허경애의 금쪽 같은 아들이며, 주상미(이채영)의 남동생으로 나이 33세인 주상원 역으로 출연합니다. 드라마에서 주상원은 미국 에서 유학 중에 있으며, 한번의 실연을 격으면서 그의 인생은 물론 성격까지 차갑게 바꿔놓았다고 합니다.



주상원(윤선우)은 부모가 바라는데로 아빠를 뒤를 잇기 위해 의대에 진학했으나 사랑하는 여자와 헤어지게 만든 엄마에 대한 반발하여 6년 전 의사공부를 포기하고 미국으로 훌쩍 떠나버렸답니다.



그리고는 원래 상원(윤선우)의 꿈인 요리사가 되기 위해 요리 전문 학교에 진학했고 서양 요리 전문 쉐프가 되어 귀국해 작은 레스토랑을 오픈하여 우연히 알게 된 금희가 친누나 상미(이채영) 때문에 이혼의 위기에 직면하자 어떻게든 그녀의 가정을 지켜주고 싶은데 상원(윤선우)의 뜻대로 되지 않고 예기치 않게 자꾸 만 금희 누나 그녀에게 마음이 간다고 합니다.





상미네 가족에서 용진과 경애의 두 아이인 주상미와 주상원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이채영과 윤선우의 연기가 기대됩니다. 매일매일 방송하는 일일드라마로 평일 저녁을 기다리게 하는 드라마가 될것 같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