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아 부탁해 인물관계도 서벽준 나혜미 드라마 등장인물 왕금동 왕금주 직업 나이

여름아 부탁해 인물관계도 서벽준 나혜미 일일드라마 등장인물 왕금동 왕금주 직업 나이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가 4월 29일 저녁에 첫 방송을 시작하는데 배우 나혜미, 서벽준이 출연하는 왕가네 가족 등장인물에서 왕금주와 왕금동에 대해서 정리하였습니다.



여름아 부탁해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나혜미(왕금주 역)

배우 나혜미는 이번 여름아 부탁해 드라마에서 왕재국과 영심의 둘째 딸이자 스타를 꿈꾸는 재연 배우가 직업인 나이 33세의 왕금주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여름아 부탁해에서 왕금주(나혜미)는 고등학교 졸업 후 대학로 연극계로 진출하여, 연극배우로 활동하다가 생계를 위해 재연배우(왕금주 직업)로 전향하여 벌써 5년째 배우 활동을 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왕금주(나혜미)는 재연 배우에서 벗어나 정통 연기자가 되기 위해 열심히 드라마 오디션에 참가해 보는데 쉽게 캐스팅이 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금주(나혜미)는 사돈으로 인정하고 싶지도 않은 노숙자 석호와 자꾸 엮이면서 어려울 때마다 금주(나혜미)를 도와주고 있는 사돈총각에게 왠지 정이 가기 시작하는데 어떻게 될까요.



여름아 부탁해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서벽준(왕금동 역)

배우 서벽준은 드라마에서 왕재국과 영심의 막내인 왕금동 역으로 출연하며, 왕금동(서벽준)은 왕가네 장남이면서 귀한 아들로 열심히 공부하여 아버지와 같은 직업인 공부원(왕금동 직업)이 되어 엄마의 마음을 즐거게 해줍니다.



여름아 부탁해 드라마에서 왕가네 귀염둥이 금동과 금주 역을 출연하는 배우 서벽준(왕금동)과 나혜미(왕금주)의 등장인물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왕가네 가족 식구들의 각자 개성이 강한면이 있는데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를 보면서 좀더 파악해봐야 하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