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지석 유인영 본명 나이 여사친 공개

미우새 김지석 유인영 본명 나이 남여사친사이 공개

4월 28일 일요일에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김지석가 특별 출연하였습니다.

MC들은 김지석에게 친한 여사친이 있는지 물어보았더니 배우 김지석은 여사친 유인영에 대해 이야기 하였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김지석은 '같이 드라마를 하던 여배우들이랑은 다 친하게 지내는데 그중에 유인영과는 10년이 넘은 사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김지석은 주변 사람들이 우리가 워낙 친하다 보니 여사친을 가장한 연인 아니냐라며 사귄 게 아니냐 오해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진짜 대소사를 나눌 정도의 진짜 남사친, 여사친이라고 말해 관심이 쏠렸습니다.




MC 서장훈이 이성적인 호감을 느껴지지는 않느냐고 물어보았는데 김지석은 이성적인 호감을 느낄 시기는 지났고 동료였다가 자연스럽게 진짜 친구가 사이가 되었습니다라고 하였습니다.



배우 김지석은 유인영씨가 매력적인 사람이라 늘 관심의 집중 견제 대상이며 지석은 가끔 그걸 즐기기도 한다고 밝혔습니다.




배우 김지석 본명 김보석으로 1981년생으로 나이 38세이며, 키는 182cm, 학력은 한국외국어대학교 독어교육학과 졸업, 소속사는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김지석은 2001년 5인조 그룹 '리오'로 데뷔하여 이후 2004년 시트콤 '아가씨와 아줌마 사이'를 통해 브라운관에 데뷔하면서 연기자로 변신하였다. 2010년 군대에 입대하여 국방홍보원에서 복무하였습니다.




김지석 배우의 주요 작품은 2006년 사랑하고 싶다, 일단뛰어, 미우나 고우나, 추노, 월더플 마마, 엔젤 아이즈, 착하지 않은 여자, 혼술남녀, 역적:백성을 훔친도적, 2018년에 톱스타 유백이 등 다양한 작품활동을 하였습니다.



배우 유인영 본명 유효민이며, 1984년생으로 나이 35세이고, 유혜영씨의 사촌 여동생이으로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소속사는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입니다.




유인영 배우의 데뷔 작품은 2004 영화 '그녀를 모르면 간첩'에서  우월란 역으로 데뷔하여 다음해인 2005년에 KBS 드라마시티 '오 사라'에서 오사라 역으로 브라운관에 데뷔하였으며 이후 러부홀릭, 눈의 여왕, 바보엄마, 원더풀 마마, 기왕후, 삼총사, 가면, 황금빛 내인생 등에 출였하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